로그인

검색

[Balanced] 밸런스드, 아이콘 생태계에 DeFi를 도입

똥글왕김똥글

링크: https://medium.com/@BalancedDAO/balanced-bringing-defi-to-the-icon-ecosystem-658435b86ec8

 

 

DeFi란?

탈중앙화된 금융 시스템을 일컫는 말로, 정부나 기업 등 중앙기관의 통제 없이 인터넷 연결만 가능하면 블록체인 기술로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뜻한다.

 

0*K7BezjQSL_iIbm58

 

아이콘 네트워크의 첫번째 DeFi 프로젝트인 'Balanced' 를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밸런스드는 ICX_스테이션, PARROT9, Mousebelt 의 Galen Danziger 및 iBriz-ICONosphere 의 Dan Brenhmer 의 공동 작업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ICX의 또다른 사용처인.. 담보를 제공함으로써.. 사실상 아이콘 생태계 지불 방식을 만드는 것입니다.

 

 

밸런스드는 무엇입니까?

밸런스드는 DAO (탈중앙화 자치 단체) 입니다. 사람들이 그들의 ICX를 담보로 예금하고 실제 세계 자산의 가치에 고정된 토큰을 빌리도록 장려합니다. 첫번째 토큰은 USD에 고정된 'ICON 달러' 일 것입니다.

 

ICO도 없으며, 토큰의 사전 채굴도 없습니다. 밸런스드 기여자는 네트워크 토큰에서 거버넌스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토큰) 잔고 토큰을 얻습니다.

밸런스드 DAO에 적극적으로 기여하는 밸런스 토큰 소지자만 이러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드는 이유?

ICX 와 같은 기본 프로토콜 토큰을 지불하기에는 너무 휘발성입니다. ICX를 담보로 사용하는 경우 생태계 내에서 서로를 지불하기 위해 안정적인 토큰을 만들 수 있습니다.

DeFi 는 분산형 퍼블릿 블록체인 프로토콜의 성공에 필수적이며, ICON의 첫번째 DeFi 에코 시스템을 작업하게 되어 기쁩니다.

 

 

 

밸런스드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1. 활용 - ICX를 밸런스드에 입금한 후.. ICD(ICON Daollars)를 빌린 다음 더 많은 암호화폐를 구입합니다.

 

2. Balance Tokens 채굴 - ICX를 예치하고, 대출하며 토큰을 채굴합니다.

밸런스드 DAO 의 소유권을 나타내며, 네트워크 수수료 수입과 같은 혜택을 얻게 됩니다. 

 

3. 안정적인 결제 가능 - ICD를 밸런스드에서 빌린 다음, 가격 변동을 우려하지 않고 결제를 할 때 사용합니다.

 

4. 시장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ICX 판매 - ICD를 빌리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당신의 담보 중 일부는 차익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판매 됩니다.

이것은 ICD를 고정된 가치에 가깝게 유지시켜주며, 시장의 영향을 크게 주지않습니다.

 

5. DEX에 유동성 제공 - Balance Token를 채굴하기 위해 Balance DEX의 유동성을 공급하고, 더 많은 ICX를 벌어들입니다.

 

6. 트래이드 ICD - 아이콘 달러를 거래하며, 재정 거래 기회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7. 금리 차익 거래 - 0% 금리를 이용해 ICD를 빌려서 이더리움 스테이블 코인에 판매합니다. 그런다음 이더리움 DeFi 생태계를 사용해서 더 높은 금리로 빌려주세요.

 

 

 

앞으로..

밸런스드 팀은 기술 스펙과 고급 로드맵을 개발 중이며, 곧 출시 될 예정입니다.

밸런스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를 방문 하고, 이 프로젝트의 작동방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백서를 읽고 Twitter에서 우리를 팔로우 하고, Telegram에 참여하고 진행 상황을 확인해주세요.

우리의 다음 큰 발표는 현실적인 이정표가 되는 기술 로드맵의 발표 일 것입니다.

 

 

웹사이트: https://balanced.network/

백서: https://balanced.network/resources/balanced-white-paper-v1.0.pdf

트윗: https://twitter.com/BalancedDAO

텔레그램: https://t.co/hgsB0U150t?amp=1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