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가상화폐 거래소 벨릭(VELIC), 2월 18일 라탐캐시 IEO 실시

똥글왕김똥글

출처: http://newsbrite.net/sub_read.html?uid=133797

 

2020021715308920.jpg

 

가상화폐 거래소 벨릭(VELIC)에서 라탐캐시(LATAM CASH) IEO(토큰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탐캐시는 전통적인 금융 서비스에 대한 접근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라틴 아메리카의 3억 이상의 은행계좌가 없는 사람들에게 경제력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미 2천만명의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라탐캐시의 전략 파트너 플랫폼인 kaybo과 통합하고, 암호 기반 간편 결제 및 송금 등의 기본적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벨릭 거래소는 국내 굴지의 퍼블릭 블록체인 플랫폼이자 메인넷인 아이콘(ICX)의 디앱 파트너로서, 지난 1년간 해킹 피해 없이 정상적으로 거래소 운영을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 자산 종합 금융서비스를 표방하는 벨릭은 ‘론 엠(Loam M)’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론 엠(Loam M)’은 업계 경쟁 거래소 및 업체들과 비교하여 벨릭이 업계 최저 금리로 담보 대출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뿐만아니라 일반적으로 대출에 많이 사용되는 비트코인(BTC), 리플(XRP), 이더리움(ETH) 이외에 알트코인(ATOM, ICX, QTUM)으로 담보 대출이 가능한 이유로서도 업계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한편 라탐캐시 IEO는 오는 18일 화요일 18시부터 19일 18시까지 진행되며, IEO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KYC 3단계 인증을 완료해야 한다. 자세한 설명은 벨릭 거래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