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공지] 아이콘 개발 로드맵 업데이트 (2020년 3월)

똥글왕김똥글

링크: https://medium.com/helloiconworld/icon-development-roadmap-update-march-2020-a0b620320e19

 

 

1*wzm1EhkBVF9P-wgcFSWHfg.png

 

핫픽스, LFT 2.0, BTP 및 IISS 개선

 

 

ICON 프로젝트의 바쁜 한달이었습니다. 이를 강조하기 위해 IISS 3.0 프레임 워크를 공개하고, 구현 및 해당 타이밍을 계속 연구하고, 인터 체인 및 블록 체인 전송 프로토콜 (BTP)에서 계속 발전했으며, 차세대 LFT 2.0 컨센서스 알고리즘을 곧 출시 할 예정입니다.
이 외에도 우리는 안정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했으며 앞으로 2주 안에 네트워크 장애를 해결하는 핫픽스를 발표 할 것입니다.

 

 

핫픽스 업데이트

ICON은 4월 둘째 주에 새로운 핫픽스 업데이트를 발표 할 예정입니다.
이 업데이트에서는, 팀이 장애를 해결할 네트워크에 대해 블록생성 시간제한 기능을 구현하여 네트워크 오류를 해결합니다. 이 기능은 트랜잭션이 블록에 추가 될 최대지연 시간설정이 가능하게 됩니다. 이후 15 초 이내에 실행되는 트랜잭션은 선착순으로 블록에 포함됩니다.

또한 SHA256 해시 기능이 ICON 네트워크에 추가되고 일부 코드가 추가되어 네트워크 성능이 향상됩니다. 마지막으로, 수수료 2.0과 관련된 사소한 버그가 해결됩니다.

 

 

LFT 2.0

새로운 합의 알고리즘에 대한 백서를 발표 할 예정입니다. 이는 ICON 생태계와 국내외 기술 채택에있어 주요 성과입니다.
이 릴리스와 함께 알고리즘의 성능 개선과 시장 대안을 검증하는 감사 보고서도 공유 할 것입니다. 한국의 주요 대학 중 하나 인 카이스트(KAIST)가 감사를 완료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BTP 1.0

또한 핵심 팀이 현재 BTP 1.0에 대한 IIP (ICON 개선 제안) 초안을 준비 중임을 발표하게되어 기쁩니다. BTP 1.0은 프라이빗 루프체인과 퍼블릭 체인간에 가치와 정보를 전송할 수있는 인터체인 기술입니다. 이를 통해 팀은 BTP 기술의 전체 구조를 커뮤니티에 공개 할 것입니다. 데모 비디오도 포함됩니다.

 

 

IISS 3.0

팀은 IISS 3.0 개정 제안을 성공적으로 발표했으며 현재 커뮤니티에서 의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 업그레이드는 계속 연구 중이며 약간 수정 될 수 있습니다. 설계 이외 핵심(Core) 팀은 개발 범위와 개선 시점을 계속 정의합니다.
아시다시피, 우리의 목표는 개선 된 유권자 행동으로 더 강력한 기여를 지향하는 DAO로 나아가는 것입니다.

 

 

LFT = 아이콘 합의 알고리즘 (Loopchain Fault Tolerance Algorithm) 

BTP = 블록 전송 프로토콜 (Blockchain Transmission Protocol)

IISS = 아이콘 스마트 컨트렉트 보상 시스템 (ICON Incentive Scoring System)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