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ICON Hyperconnect] P-Rep 아이콘 하이퍼 커넥트, 서울 런치 패드 재실행 (아이코네이션/기사)

똥글왕김똥글

링크: https://theicon.ist/2020/04/01/p-rep-icon-hyperconnect-re-launches-seoul-launchpad/

 

 

* 원문(아이코네이션) 은 링크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P-Rep 아이콘 하이퍼 커넥트, 서울 런치 패드 재실행

 

아이콘 하이퍼커넥트 (P-Rep)은 아이콘 생태계의 성장에 있어서 더욱 더 큰 책임을 맡게 되었습니다.

 

아이콘 액셀러레이터 및 네트워크 P-Rep 은 ICON ICX_스테이션의 공식 서울 런치패드로 시작했습니다. 런치패드는 ICX_스테이션의 지리적인 허브로서, 각각 ICON 생태계의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노력할것입니다.

 

아이콘 하이퍼커넥트의 창립자인 마커스 준은 이 개발로 인해 그의 팀이 일반 블록체인 산업뿐만 아니라, 아이콘 자체에도 절대적으로 중요한 국가인 한국에서 아이콘 액셀러레이터가 되었다고 말합니다.

 

 

그는 "아이콘 하이퍼커넥트(P-Rep & 액셀러레이터)가 공식 ICX_스테이션 서울 런치패드가 되어 아이콘 재단 및 ICX_스테이션의 한국 공식 가속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라고 말합니다. "또한 아이콘 하이퍼커넥트의 창립자로서 한국에서 아이콘의 성장과 존재를 가속화 할 책임이 있습니다."

 

"우리에겐 영광입니다. 우리는 앞으로 몇 달 동안 아이콘 재단과 ICX_스테이션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한국의 아이콘에 대한 전반적인 인식을 높이고 국내 개발자 기반을 높이기 위한 많은 계획들을 실행할 것이다. 이미 기획한 계획도 많지만 이번 주에 재단과 함께 앉아 한국의 아이콘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브레인스토밍(brainstorm/아이디어를 짜내다?)하게 되어 매우 흥분된다."

 

 

Markus-final-edit.jpg?w=1080&ssl=1

 

 

자연스럽게 어울리다

 

아이콘 액셀러레이터를 실행하는 데 필요한 것을 아는 사람이 있다면 마커스 입니다. 아이콘의 벤처 캐피탈 회사이자 ICX_스테이션 서울 런치패드인 디블락(Deblock) 의 전 연구 책임자로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액셀러레이터를 작업은 저에게 매우 친숙한 일이었습니다." 라고 그는 말합니다. "디블락에서 한 축을 담당했던 사람으로서 저는 일반적인 블록체인 응용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아이콘 생태계 자체에도 매우 익숙했습니다"

 

몇 달 전에 운영 중단을 한 디블락에서 마커스는 아이콘 작동방식에 대한 많은 지식을 이미 얻었으며, 그의 업무에는 디앱(Dapp) 및 서비스 프로젝트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의 비즈니스 및 기술 팀 및 아이콘 위원회를 포함한 각 아이콘 팀과의 회의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디블락에서 배우고 수행한 모든 것은 '아이콘 하이퍼커넥트'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라고 그는 말합니다. "내가 알아야할 것과 취해야 할 방향뿐만 아니라 아이콘 생태계에서 팀을 소개해야 하는 사람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마커스는 ICX_스테이션 서울 런치패드로서 디블락이 디블락의 빈자리를 대신 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는 말합니다 "우리는 그들의 위치에서 런칭하고, 이번에는 내가 그것을 관리합니다. 그래서, 나에게도 개인적인 도전이며, 저는 이것이 매우 흥분됩니다" 

 

 

 

액셀러레이터뿐만 아니라

 

ICX_스테이션의 서울 런치패드인 '아이콘 하이퍼커넥트'는 단순한 프로젝트 가속화 이외에 여러가지 방법으로 한국의 아이콘을 대표합니다.

 

교육적인면에서, 한국에 설립 된 액셀러레이터의 블록체인 모임에 참석하고 발표할 것이며, 잠재적인 아이콘 응용 프로그램, 블록체인 액셀러레이터 및 미디어 회사와 같은 다른 블록체인기관과 파트너십을 형성 할 것입니다.

 

'아이콘 하이퍼커넥트'는 한국 연구에 참여하여 아이콘을 기반으로 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 또는 팀을 검색 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한국 개발자 커뮤니티에 대한 아이콘의 인식과 노출을 높이기 위해 많은 개발자를 지원 할 것입니다.

 

 

 

좀 더 큰 그림 (빅 픽처)

 

ICX_스테이션과의 파트너십 이전에도 '아이콘 하이퍼커넥트'는 아이콘 생태계를 확장하려는 큰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액셀러레이터에 앞서 온라인 해커톤을 호스팅해서 30개가 넘는 애플리케이션을 생성 촉진하고, 4개월마다 가속화함으로써 아이콘 애플리케이션 규모의 성장을 가속화 할 것이라고 발표합니다.

 

 

'아이콘 하이퍼커넥트'는 해커톤을 호스팅 하기 위해 온라인 기반으로 90만명 이상의 개발자를 보유한 세계 최대의 해커톤 플랫폼인 데브포스트(Devpost)를 선택했습니다. 이 플랫폼은 삼성, IBM, 마이크로소프트 및 페이스북과 같은 주요 회사와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과 같은 주요 블록체인 플랫폼을 위한 해커톤을 호스팅 했습니다.

 

 

데브포스트(Devpost)는 새로운 사용 사례 개발을 장려 할 뿐만 아니라, 아이콘에 핵심 아이콘 커뮤니티를 넘어 독자들에게 자신을 홍보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마커스는 해커톤에 대한 계획은 그대로 진행하며, 이제는 공식 가속 파트너인 '아이콘 하이퍼커넥트'는 재단 및 ICX_스테이션과의 협력 노력이 P-Rep의 역할뿐만 아니라 전체 아이콘 생태계에 중요하다고 믿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때가 되면 우리의 계획과 우선 순위를 재고해야할 수도 있지만, 이것은 우리가 아주 신중하게 해야 할 일이다" 라고 말합니다. "아이콘을 액셀러레이터로 가속한다는 우리의 주된 신념은 결코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마커스는 아이콘을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다른 블록체인 네트워크와 마찬가지로, 실시간 애플리케이션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네트워크와 많은 토큰일 뿐입니다. 그것은 가치가 없습니다" 라고 그는 말합니다. "

그래서 우리가 하고 싶었던 일 중 하나는 ICX의 실사용 사례를 만드는 것이며, 우리에게 가장 좋은 방법은 아이콘 커뮤니티 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온라인 게발자 기반에서도 창의성과 재능을 아웃소싱하려고 노력하는 것 입니다"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