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스페라(SPRA), 인터체인 NFT 기반 게임 플랫폼 (아이콘 / ICX / SPRA / 토큰 / 코인)

똥글왕김똥글

 

티저 웹 사이트: https://spera.world/

 

 

K-6.png

 

스페라(SPERA)는 NFT를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인터체인 NFT 게임 플랫폼입니다.

 

스페라 플랫폼상에 다양한 게임이 올라가는 구조이며, (GALA 라는 프로젝트와 비슷하다고 합니다.)


스페라 생태계의 참여자는 자신이 보유한 NFT를 플랫폼에 연결하여, 다양한 블록체인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스페라를 이용하면 특정 네트워크나 서비스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NFT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스페라를 활용해 특정 네트워크나 서비스의 제약 없이 다양한 블록체인 게임을 통해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으며, 게임을 해서 얻은 보상을 마켓에서 거래하고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스페라 = 인터체인 NFT + NFT의 범용성 + 플레이 및 보상 받기

 

 

 

 

K-7.png

 

스테이션(Stations)을 통해 특정 네트워크나 게임 서비스에 제한 없이 스페라 생태계에서 외부 체인 NFT를 활성화함으로써 NFT의 범용성을 촉진시키며,


스테이션을 소유하고 운영하는 사용자에게는 기여에 대한 보상으로 SPRA 토큰이 제공됩니다.

 

 

 

K-8.png

 

SPRA 토큰은 스페라 체인에서 독립적으로 발행되는 생태계의 주요 유틸리티 토큰이 될 것이며,

 

기존의 ICON 기반 NFT 마켓 플레이스 크래프트(https://craft.network/)의 CFT 토큰과 같은 거버넌스 토큰으로 보이며, 쉽게 스테이션(Stations)의 지분과 같은 토큰으로 보입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라이트 페이퍼를 확인해주세요.)

 

 

티저 웹 사이트: https://spera.world/

 

라이트 페이퍼 읽기: https://spera.gitbook.io/spera/

 

 

K-9.png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