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하바 스왑 오픈 공지

김똥글

 

 

 

안녕하세요, 차세대 인터체인 플랫폼 하바입니다.


하바 팀은 지난 하바 2023 플랜에서 “더 많은 사람이, 조금 더 쉽게 HVH를 획득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라고 밝힌 적 있습니다. 

 

첫 번째 시작으로 오늘 오후 2시 30분 네오핀 DEX에 HVH를 상장했으며,
두 번째로 오늘 오늘 오후 8시 하바 네트워크 - 하바 스왑에 HVH를 상장할 예정입니다.

 

 

 

HVH 하바 스왑 상장

 

- 상장 마켓: 하바 스왑, HVH/ttUSDT
- 상장 일시: 4월 12일 오후 8시 (KST)

 

 

※ 하바 팀이 초기 충분한 LP를 제공해서 안정적인 토큰 교환이 가능합니다.

※ LP 풀의 자연적인 성장을 위해 1년간 일정 수량의 HVH를 인센티브로 제공합니다.

 

하바 스왑 링크: https://havahswap.io/swap 

 

 

 

 

 

하바 스왑 상장 기념 이벤트

 

1. HVH/ttUSDT LP 공급 시: 해당 풀 스왑 수수료의 1/3을 공급량 비율에 맞춰 공유합니다.
2. HVH/ttUSDT LP 스테이킹 시: HVH 이자와 HP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 LP 공급에는 HVH와 ttUSDT가 필요하며, LP 공급 후 스테이킹 이벤트에 참여 가능합니다. 
※ 언스테이킹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체크사항

① 하바 스왑은 유동성 풀을 이용해 토큰을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② 하바 스왑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하바 지갑을 생성해야 합니다.
③ 스왑에 대한 두 토큰의 교환 비율은 CEX에서 거래되는 시장 가격이 아닌, 유동성 풀의 환율을 기준으로 계산되어 제공됩니다.
④ 스왑 기능 사용 시 유동성 풀 사용에 따른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⑤ 유동성 공급자는 풀에 예치한 자산의 지분에 따라 수익을 얻을 수 있지만, 자산의 가격이 급격하게 변할 경우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영구적 손실)

 

 

이번 DEX 상장과 협업을 통해 하바 네크워크 내에서도 안정적인 토큰 거래가 가능해졌습니다.

 


하바리안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