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하바, 2023 EVM & 비욘드 캠페인 (HAVAH / HVH / 인터체인)

김똥글

 

 

23년 하반기, 하바가 본격적으로 다양한 네트워크를 연결하기 시작합니다.


현재 EVM 중심의 연결된 네트워크들뿐 아니라, 여러 non-EVM 체인까지 연결하며 하바 생태계를 확장하려고 합니다.

 

 

현재 연결된 네트워크: 이더리움(Ethereum), BNB 스마트 체인(BNB), 폴리곤(Polygon), 클레이튼(Klaytn), 미버스(Meverse)
연결 예정 네트워크: 앱토스(APTOS), 수이(Sui), 솔라나(SOLANA), 위믹스(Wemix), 팬시(FNCY)

 

 

새롭게 추가될 네트워크를 공표함과 동시에 다양한 체인의 WEB3 유저 분들을 하바에 온보딩 해드리기 위한 대규모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1. 하바 온보딩 이벤트

 

하바의 새로운 유저분들이 단계 별로 퀘스트를 수행해가며 하바를 알아갈 수 있도록 Zealy와 GALXE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대규모 캠페인인만큼 역대급 HVH 보상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① 캠페인 참여 여부에 따라

② 캠페인 참여 깊이(XP)에 따라

③ 얼마나 하바를 알렸냐에 따라 HVH 보상이 달라집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디스코드: ⁠✨|zealy / ⁠🌟|galxe 채널을 확인하세요!

 

 

 

2. 하바 커뮤니티 게릴라 이벤트

 

기간: ~ 23년 6월 30일

 

커뮤니티에 가입한 하바리안 분들을 위하여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게릴라 이벤트의 주제는 이벤트 특성상 사전 공개되지 않으며, 당첨자 및 보상 현황은 디스코드: ⁠🧩|guerrilla 채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시) 디스코드에서 퀴즈 진행, 트위터 댓글 중 추첨, 디스코드 이모지 반응 중 추첨

 

 

 

3. 다양한 네트워크, 다양한 프로젝트와의 콜라보레이션

 

기간: ~ 23년 6월 30일

 

그 동안 블록체인 세상에서는 네트워크가 다르다는 이유로 커뮤니티 간 만남의 제약이 있었습니다. 


하바는 모두 만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네트워크의 프로젝트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현재 킹덤 스토리와의 글림 이벤트(링크)를 진행 중이며, 이번 주 중 더 큰 보상의 협업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의 실시간 현황은 디스코드: ⁠🤝|collabo 채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캠페인에는 HVH뿐 아니라 하바 플래닛, 미니 플래닛, 하바에서 발행된 NFT 등 다양한 보상과 에어드랍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바 커뮤니티를 많이 알리시고, 많은 보상을 받아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