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고팍스 거래소, 하바 (HVH 코인) 상장 (HAVAH / KRW / 원화마켓)

김똥글

 

이미지

 

하바(HVH)가 고팍스 KRW마켓에 신규 거래지원됩니다.

 

 

<거래지원 일정> 

지갑 오픈: 2023년 06월 21일(수) 15:00(KST) 
거래지원 일시: 2023년 06월 22일(목) 15:00(KST) 

 

 


※ 유의사항 

안정적인 거래를 위해 2023년 06월 22일(목) 15:00부터 5분 간은 매도 주문 등록만 가능하며, 15:05부터 정상적인 거래가 가능합니다.  
HVH의 최소 입금량은 50 HVH입니다. 최소 수량 미만의 HVH를 입금하시면 계정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트래블룰 솔루션이 적용되지 않은 외부 지갑에서 100만원 이상 입금 시 미반영될 수도 있습니다. 미반영 발생 시 별도의 증빙 자료 제출이 필요합니다. 자료 제출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센터- 입금 미반영 자료 제출
입출금 제한 해외 미신고 가상자산사업자를 통한 입금은 어떠한 경우에도 반영이 불가능합니다. 증빙자료를 통한 입금 반영도 원천 불가하오니 반드시 입금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지원센터- 입출금 가능 가상자산사업자 리스트
고팍스는 HVH의 ERC20(이더리움 네트워크)의 입출금만 지원합니다. ERC20을 제외한 다른 블록체인을 통해 입출금 시 복구가 불가하오니 이용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래지원 이벤트 안내>

거래지원 시점에 맞춰 특별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혜택은 별도 이벤트 페이지 및 배너를 통해 공지해드릴 예정입니다.

 

 

 

 

하바(HVH)란?
하바(HVH)는 이용자들이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다양한 네트워크의 연결을 더욱 더 쉽게 도와주는 인터체인 플랫폼입니다. 현재 이더리움, 폴리곤, 클레이튼 등의 메인넷을 지원 중이며, 토큰과 NFT의 브릿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HVH는 하바 네트워크의 트랜잭션 수수료, 플래닛 구매 비용, 마켓 내 NFT 구입 등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s://havah.io
시세: 2023년 06월 21일 10:15에 1 HVH는 45.99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https://coinmarketcap.com/ko/currencies/havah/

 

 

 

출처: https://www.gopax.co.kr/notice/1449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