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하바 프렌즈, 키키(KIKI) NFT 퍼블릭 세일 안내 (HAVAH / HVH / 폴리곤 / MATIC / 7월 11일)

김똥글

 

 

 

지난 6월, KIKI NFT의 프리 세일을 진행하고 약 한 달이 지났는데요.
한 달동안 KIKI는 여행에서 52,400 TXs을, 트랜스폼/인챈트에서 48,000 TXs를 발생시키면서 괄목할 만한 On-chain 데이터를 만들어 냈습니다.

 

이제, 커뮤니티 여러분이 많이 기다리시던 키키(KIKI)의 퍼블릭 세일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KIKI의 퍼블릭 세일은 세계 최대 규모의 런치패드 플랫폼인 GAMEFI(https://gamefi.org/)에서 진행합니다.

 

 

 

 

하바 프렌즈 KIKI NFT 퍼블릭 세일

 

라운드 1

일정: 7월 11일 (화)
대상: 경쟁 화이트리스트
가격: $2 상당의 MATIC
수량: 1,500개

 

 

라운드 2

일정: 7월 11일 (화)
대상: 퍼블릭 세일
가격: $3 상당의 MATIC
수량: 2,000개

 

※ 정확한 시간 및 트랜잭션/지갑당 제한 개수는 다음 공지를 통해 오픈하겠습니다.

 

 

 

체크사항

① 퍼블릭 세일에서는 KIKI NFT가 총 3,500개 발행됩니다.
② 퍼블릭 세일은 메타마스크 - 폴리곤 네트워크를 통해 참여 가능합니다..
③ 민팅에 사용된 폴리곤 코인
(MATIC)은 하바 코인(HVH)으로 교환하여 Sustainable Fund로 귀속됩니다.
④ 민팅 일정이 종료된 후, EVM & BEYOND KIKI 2차 미션이 시작됩니다.
⑤ 민팅 일정이 종료된 후, 스테이지 1부터 4까지 순차적으로 레전더리가 등장하는 확률을 대폭 상향시키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 퍼블릭 세일을 진행하면서 대규모 화이트리스트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바 디스코드(https://discord.gg/havahofficial) ⁠ -> '🎁|이벤트' 채널을 확인해주세요!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