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하바 프렌즈 NFT - 부부(VUVU) 공개 및 에어드랍 안내 (HAVAH / HVH)

김똥글

 

 

 

안녕하세요, 차세대 인터체인 플랫폼 하바입니다.


커뮤니티 여러분이 많이 기다리시는 하바의 소셜 클럽 마스터 ‘VUVU’를 오늘 공개합니다.

 

 

 

 

VUVU 공개 및 에어드랍 안내

하바 프렌즈 공식 사이트에서 VUVU 살펴보기: https://friends.havah.io/

 

 

1️⃣ VUVU 에어드랍

- 민팅 수량: 총 2,000개
- 에어드랍 일정: 8월 29일 (화)

- 에어드랍은 특정 조건을 달성한 하바 지갑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진행합니다.

 

 

 

2️⃣ VUVU 에어드랍 조건

- (기부) 8월 4일부터 8월 25일까지 HAVAH Friends(https://friends.havah.io/mint-and-meet)에 10 HVH를 기부한 지갑
- (스냅샷) 8월 21일부터 8월 25일까지 일 평균 100 HVH 이상의 밸런스를 보유한 지갑
- (브릿징) 8월 4일부터 8월 25일까지 다른 체인에서 하바 네트워크로 NFT를 브릿징한 지갑

 

※ 10 HVH 기부 시 황금 엘릭서를 획득합니다.

 

 

 

3️⃣ VUVU 에어드랍 물량 분배

① 1,300개 / 기부 + 스냅샷 조건을 달성한 지갑 중 추첨
② 300개 / 스냅샷 조건을 달성한 지갑 중 추첨
③ 300개 / 브릿징 조건을 달성한 지갑 중 추첨 (상위 50명은 확정 에어드랍)

 

 

 

✅ 체크사항

① VUVU는 총 2,000개 한정으로 하바 네트워크(HSP-721)에서 발행합니다.
② VUVU 에어드랍을 위한 기부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하바 지갑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③ 향후 이벤트 활용을 위해 NFT 100개를 제외하고 에어드랍을 진행합니다.
④ 기부한 하바 코인(HVH) 전량은 Sustainable Fund로 귀속됩니다.
⑤ 스냅샷 기간 동안의 세부 시간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⑥ 추첨은 조건을 충족한 지갑을 대상으로 공정하게 진행하며, 추첨 영상을 함께 공개할 예정입니다.

 

 

 

기존의 PAPA와 KIKI가 하바 생태계의 홀더 분들에게 민팅의 우선권을 주는 방식이었다면, VUVU는 하바 생태계에 처음 진입하는 유저들도 에어드랍 추첨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하바리안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