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마인 워즈, 프리-마이닝 진행 및 이벤트 안내 & 화이트 리스트 등록 (MINE WARZ / Pre-Mining / 하바 / HAVAH / HVH)

김똥글

 

 

하바 네트워크에서 동작하는 심플 마이닝 타이쿤 게임 마인 워즈가 Pre-Mining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마인 워즈(MINE WARZ)란?

마인 워즈는 하바 네트워크에서 동작하는 심플 마이닝 타이쿤 게임입니다. 단순하지만  재미 있는 게임 구성을 갖췄고, 하바의 인터체인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NFT를 네트워크에 관계 없이 가져와서 in-Game 캐릭터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인 워즈 프리-마이닝

공식 출시에 앞서 마인 워즈의 재화로 교환할 수 있는 실버를 미리 채굴할 수 있는 프리-마이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프리-마이닝 시작일: 9월 4일 (월) 오후 12시 (KST)
프리-마이닝 링크: https://pre-mining.minewarz.io/

친구 추가 아이디(옵션): KimSimSool

 

※ 프리-마이닝과 갤럭시 이벤트는 반드시 Gmail 계정으로 참여해주세요.

 

 

스크린샷 2023-09-04 132757.png

 

 

 

MINE WARZ 화이트리스트 이벤트

 

마인 워즈의 Pre-Mining을 기념하며 플래닛 홀더, 미니 플래닛 홀더, 하바 프렌즈 홀더 분들을 대상으로 화이트리스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하바 디스코드: https://discord.com/channels/988047406266466366/1012271081878462504

 

 

대상자: @Captain Planet @Captain Heart @Captain Water @Captain Wind @Captain Fire @Captain Earth @HAVAH Friends

① ⁠⛏|minewarz-wl 채널 입장
② 채팅창에 /mz 명령어를 입력하면, [havah_wallet_address 공란] [metamask_wallet_address 공란] 이 생성됩니다.
③ 공란 부분에 하바 지갑 주소와 메타마스크 지갑 주소를 입력하고 Enter키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마인 워즈를 통해 하바 팀이 추구하는 상호운용성의 정신을 DApp 단위에서 구현하고자 합니다.

 

 

마인 워즈 공식 디스코드: https://discord.gg/minewarz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