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하바,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 프로모션 안내 (HAVAH / HVH 코인)

김똥글

 

image.png

 

안녕하세요, 차세대 인터체인 플랫폼 하바입니다.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하며 하바 팀에서 준비한 플래닛 할인 이벤트를 안내 드립니다.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 프로모션

 

1️⃣ 프로모션 일정

23년 12월 5일 스테이킹 서비스 오픈과 함께 진행합니다.

 

 

2️⃣ 프로모션 내용

① 1,000,000 HVH 스테이킹 시: 플래닛 90% 할인권 NFT 증정 (선착순 10개 한정)
② 100,000 HVH 스테이킹 시: 플래닛 50% 할인권 NFT 증정 (개수 제한 없음)
③ 50,000 HVH 스테이킹 시: 플래닛 30% 할인권 NFT 증정 (개수 제한 없음)

※ 스테이킹 된 HVH는 100일간 락업 됩니다.
※ 스테이킹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12월 1주차에 추가 공지할 예정입니다.

 

 

✅ 참고사항

- 할인권 NFT는 위 ①,②,③에 해당하는 하바 코인(HVH)을 스테이킹할 때마다 1개씩 지급됩니다.
- 할인권 NFT는 개수 제한 없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00,000 HVH를 3번 스테이킹(총 300,000 HVH)하면 플래닛 50% 할인권 NFT를 3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할인권 NFT 보유자는 HVH로 플래닛을 구매할 때, 보유한 할인권을 선택하여 해당 할인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 플래닛 구매에 사용된 할인권 NFT는 소각 처리됩니다.

 

 

하바 팀은 스테이킹 서비스를 통해 시중에 유통되어 있는 HVH를 줄이는 역할을 수행함과 동시에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 분들에게, 더 많은 플래닛이 분배되어 하바의 에코시스템과 준비 중인 거버넌스가 잘 작동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하바리안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