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에어블록의 새로운 CTO / CSO 를 소개합니다.

똥글왕김똥글

출처: https://medium.com/airbloc/%EC%97%90%EC%96%B4%EB%B8%94%EB%A1%9D%EC%9D%98-%EC%83%88%EB%A1%9C%EC%9A%B4-chief-technology-officer%EC%99%80-chief-information-security-officer%EB%A5%BC-%EC%86%8C%EA%B0%9C%ED%95%A9%EB%8B%88%EB%8B%A4-5f76a09bbf86?postPublishedType=initial

 

 

1*C5hnC24R2gyIuVR108aFsQ.png

 

 

안녕하세요 에어블로커 여러분,

 

저희 회사의 정헌재님과 류원경님이 각각 Chief Technology Officer와 Chief Information Security Officer를 맡게 되셨음을 알려드리게 되어 무척 기쁩니다!

 

 

정헌재님은 회사의 핵심 기술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백엔드 엔지니어링팀 리더에서 최고 기술 책임자를 맡게 되셨습니다. 특히 백엔드 데이터 수집, 처리, 필터링, 분석 및 검색 기능을 설계하고 확장하는 데 큰 역할을 하셨습니다. 저희 회사의 데이터 수집 레이어는 지난 일 년간 38M+(38,149,803)대의 모바일 기기에서 13B+ (13,183,779,175)개의 실시간 사용자 행동 데이터를 수집했습니다.

 

정헌재님은 특히 모바일 및 웹 SDK를 통해 다양한 모바일 기기와 플랫폼으로 파편화된 사용자 아이덴티티 데이터를 통합하는 Identity Resolution Engine 개발에 앞장서 왔습니다. 이 기술은 에어블록에 특히 중요한데요, 다양한 모바일 기기와 플랫폼에서 수집된 데이터를 단일한 영구 사용자 아이덴티티에 매핑하여 중복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기업 간 교환하는 데이터가 공통된 사용자 아이덴티티로 통합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입니다.

 

CTO로서 헌재님은 프론트 엔드, 백엔드, 블록체인 엔지니어 및 SDK 엔지니어로 구성된 엔지니어링 부서를 이끌고 지속적으로 새로운 기술을 개발할 것입니다. 또한 CEO, Chief Product Officer와 함께 긴밀하게 에어블록 프로덕트 개발을 위한 기술 전략을 수립할 예정입니다.

 

 

 

원경님은 개발팀 리더에서 CISO를 맡게 되셨으며, 이는 사이버 보안의 위협이 심각한 지금 아주 중요한 역할입니다. 특히 에어블록에서는 데이터 수집 및 거래 프로세스를 다루기에 데이터 파이프라인에서의 보안 위협을 방지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저희는 빅데이터 분석 회사로서 민감한 데이터의 유출을 막기 위해 우수한 데이터 보안 체계를 갖추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CISO로서 원경님은 보안 & 프라이버시 부서를 담당하여, 다음과 같은 역할을 포함합니다 : 최신 보안 위협에 대처, 카운터 리스크 전략 개발, 전사적인 조직 내 보안 아키텍쳐,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네트워크 자산이 최고의 보안을 유지하도록 설계.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