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더 많은 베팅이 가능해집니다: 젠스포츠(ZenSports), 모바일 MMA 베팅시작

똥글왕김똥글

링크: https://blog.zensports.com/even-more-to-bet-on-zensports-launches-mobile-mma-betting-f663999fa3d7

 

 

1*kD5LwkPn05mlUbWRBmHQcw.jpeg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프로 스포츠 경기가 여전히 보류중에 있으며, 계속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젠스포츠 팀은 ZenSports앱에 새로운 리그로 추가 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사용자가 스포츠 경기 베팅에 대한 추가 옵션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불과 2주전 우리는 플랫폼에 E스포츠를 추가했으며, 이제 사용자는 앱에서 '리그오브레전드(LOL)'와 '카운터스트라이크(CS:GO)' 경기에 베팅을 할 수 있게 되었으며,

 

젠스포츠팀은 ZenSports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스포츠 중.. MMA 베팅을 시작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MMA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글로벌 산업으로, 일년 내내 여러 클래스에서 수백건의 경기가 진행됩니다.

 

UFC는 5월 9일 잭슨빌 플로리다에서 UFC249로 시작 12번의 시합을 ZenSports에서 베팅할 수 있습니다. ZenSports에서 MMA 베팅을 시작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작성자

 

ZenSports가 제공하는 모든 리그 및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단 몇가지 단계만으로 자신의 확율과 조건으로 자신의 MMA 베팅을 만들 수 있습니다.

 

 

1. MMA에서 작성자는 베팅을 선택한 후 베팅을 만들 시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C10EsUos9dv-9eOsiRRNkQ.jpeg

 

2. 베팅하려는 선수를 선택하세요.

 

1*oWym_F38AUXvjq3C_MLbGA.jpeg

3. 베팅을 생성 할 베팅 유형을 선택하세요.

 

1*-rcTzvAORYdVTwQT85jcdg.jpeg

 

4. 거기에서 당신은 다른 리그/스포츠에서와 같이 당신이 제공하고자하는 확율과 유동성과 함께 베팅을 만료 할 시기를 선택합니다.

 

 

 

응모자

 

작성자가 만든 MMA 베팅을 수락하는 것은 쉽습니다.

 

1. 기본 베팅화면에서 MMA를 선택하세요.

 

1*KLlDT2QPS2urtKDitkOo3Q.jpeg

 

 

 

2. 특정경기에 대한 베팅을 선택하려면 "다가오는 게임"을 선택하거나, 다른 모든 리그/스포츠와 마찬가지로 모든 경기에 대한 베팅을 보려면 "모든 베팅"을 선택하세요.

 

 

3. 수락할 베팅을 선택하세요.

 

1*TEl7hbO4PEZk5s5k86UxRA.jpeg

 

 

 

우리팀은 단 몇주만에 ZenSports 앱에 또 다른 주요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많은 리그가 여전히 문을 닫았지만 MMA, Esprots 및 주요 기타 주요 이벤트가 여전히 진행 중이며, 이러한 옵션을 사용자를 위해 ZenSports에 도입하게 되어 기쁩니다.

 

향후 몇주안에 NASCAR 및 더많은 축구 리그와 같은 추가 베팅 옵션을 추가할 계획이므로, 더 많은 업데이트를 기대해주세요.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