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프로젝트 네뷸라 : 플래닛 프리세일 (ICX / 2020년 / 10월 28일)

똥글왕김똥글

 

게시물 이미지

 

프로젝트 네뷸라 (Project Nebula)는 ICON 블록 체인에서 수집 가능한 우주 테마 전략 게임입니다. 끊임없이 확장되는 우주에서 독특한 행성, 유물 등을 발견하고 소유하십시오! 프로젝트 네뷸라 의 행성은 플레이어가 게임 내 마켓 플레이스를 통해 청구, 거래 및 판매 할 수있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 (NFT, Non-Fulable Token)입니다. 이 게임에는 개방형 탐험, 연구 및 자원 관리와 같은 4X 게임 장르의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은하계의 첫 번째 행성이 ​​발견 될 때가 왔습니다. NFT 사전 판매 시작일 : 2020 년 10 월 28 일 / 오전 10시 (UTC)

 


사전 판매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0 세대를 위해 생성 된 총 1100 개의 고유 한 행성 이 있습니다 .


사전 판매가 시작되면 (10 월 28 일) 처음 100 개의 행성 NFT가 마켓 플레이스에 출시됩니다.
사전 판매는 10주 동안 진행되며 매주 100개의 새로운 행성 토큰이 제공됩니다.
판매되지 않은 모든 NFT는 매주 말에 마켓 플레이스에서 제거됩니다.
판매되지 않은 행성은 사전 판매 마지막 주에 경매로 돌아갑니다.
마지막 프리 세일 주간이 끝날 때 팔리지 않은 행성은 ICON 포지(Forge / 개발사)에 보관됩니다.
프리 세일이 종료되면 모든 플레이어에게 마켓 플레이스가 열립니다. 그런 다음 다른 플레이어와 잃어버린 조각들을 조각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NFT-s의 가격
25 ICX에서 가격이 책정 된 비범한(Uncommon) 등급 행성;
75 ICX에서 시작하는 희귀(Rare) 등급 행성 가격;
1개의 전설(Legendary) 행성은 매주 발매되고 경매를 통해 판매되며 300 ICX부터 시작됩니다.
0 세대의 신화(Mythic) 행성 1개는 경매를 통해 1000 ICX부터 판매됩니다.

 


NFT-s의 수량 및 희귀도 할당
프로젝트 네뷸라의 게임 내 마켓 플레이스를 통해 총 1000개의 행성을 공개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100개의 행성은 게임을 개발하는 팀 (ICON Forge)을 위해 예약되어 있으며 마케팅 목적으로 사용되며 파트너와 게임 개발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0 세대에서 행성은 이렇게 구성됩니다 :
444 - 비범한 수준의 행성
644 - 희귀 급 행성
11 - 전설 급 행성
1 - 신화 클래스 행성


ICON 포지(개발사)가 보관하는 100 개의 행성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 개의 전설 등급 행성
59개의 희귀 등급 행성
40개의 비범한 등급 행성.

 


위의 희귀 등급 할당은 사전 판매에만 엄격하게 적용됩니다.

0세대는 공통 등급 행성을 포함하지 않는 유일한 세대입니다. 미래 세대는 희귀 행성을 훨씬 더 적게 가질 것이며 전체 클래스 할당은 다음과 유사 할 것입니다 :


≈ 0,1% - 신화(Mythic) 등급 행성
≈ 3% - 전설(Legendary) 등급 행성
≈ 23% - 희귀(Rare) 등급 행성
≈ 35% - 비범한(Uncommon) 등급 행성
≈ 40% - 공통(common) 등급 행성


* 위의 등급 할당(확율) 모델을 약간 조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네뷸라의 핵심 메커니즘과 주요 자원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이 기사 를 작성 했습니다 .

 


디지털 아트
0세대는 완전히 독특한 아트 워크, 사운드 트랙 및 스토리 작품 외에도  21개의 수집 가능한 아트 아트 세트가 함께 제공 됩니다.


8 개의 아트워크 세트
8 개의 사운드 트랙 세트
5 개의 스토리 세트


수집 가능한 각 작품의 10개 이하의 복사본 이 행성 전체에 분산되어 있지 않습니다. 즉, 컬렉션 기반 예술 작품이 있는 행성을 획득하면 동일한 예술 작품의 복사본이 세계에 9개만 남게됩니다.


이 글에서 디지털 아트에 대한 프로젝트 네뷸라의 접근 방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게시물 이미지
먼지 행성 수집 가능한 행성 풍경 아트(Landscape Art)


스마트 컨트랙트 주소와 함께 NFT 마켓 플레이스에 대한 링크는 프리 세일 시작 전에 공개됩니다.


NB! 프로젝트 네뷸라는 ICON 블록체인에서 실행됩니다. 판매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라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www.projectnebula.app 를 방문 하고 트위터(Twitter)텔레그램(Telegram) 에서 당사를 팔로우 하여 최신 정보 업데이트 받아주세요!

 

 

출처: https://medium.com/project-nebula/project-nebula-planet-presale-a1f28eba5884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