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밸런스드, 부스트 BALN(bBALN) 지원 예정! (11월 1일부터 순차 적용)

 

이미지

 

밸런스드의 '부스트 BALN'(bBALN) 업그레이드가 11월 1일 1시45분부터 단계적으로 적용됩니다.

 

 

1단계: 핵심 컨트랙트 업그레이드 및 네트워크 수수료 일시 중단 (11월 1일)

- 네트워크 수수료 분배 중단.

- BALN 토큰 언스테이킹 기간 제거.

- 투표권 및 네트워크 수수료를 bBALN 보유자에게 재배치.

- bBALN 계정을 위한 대출 및 유동성 보상 업데이트.

- bBALN을 지원하도록 앱 업데이트.

 

 

 

2단계: 네트워크 수수료 재활성화 (11월 8일)

- 네트워크 수수료 재활성화.

- 수수료는 BALN 스테이커들이 bBALN 토큰을 이동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적 여유를 주기 위해 업그레이드 일주일 후 재개.

- 재활성화된 후 네트워크 수수료 분배는 가장 많은 bBALN을 가진 사람순으로 가중치가 부여될 것.

 

 

 

3단계: 라이브(Live) 투표 출시 (11월 중 예상)

- 라이브 투표(Live Vote) 추가.

- bBALN 보유자는 특정 유동성 풀에 매일 BALN 발행되는 일부를 보상받을 수 있도록 bBALN를 투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지금까지 유동성을 공급해도 보상받지 못했던 BNB / sICX 풀 등에 투표하면.. BNB/sICX 풀에 유동성을 공급하는 유저들이 BALN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게 되며, 이렇게 투표를 많이 받은 풀이 BALN 토큰 분배를 많이 받을 수 있지않을까 싶습니다.)

 

- 라이브 투표를 많이 받기 위해, 스왑 물량의 유동성 풀을 활성화하고 싶은 프로젝트들로 부터 bBALN 유저들은 투표의 댓가로 뇌물을 받을 수도 있는 시나리오를 예상해볼 수 있겠습니다.

 

 

 

 

트윗: https://twitter.com/BalancedDAO/status/1582125562390159360

 

 

 

 

댓글 0개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첫 게시물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