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투표 BIP-56] 하이일드 토큰 지원을 추가하기 위한 스테이블 안정화 기금 업그레이드 (hyTB)

 

스크린샷 2024-02-23 154403.png

 

이 제안은 스테이블 안정화 기금(Stability Fund)에 수익률을 지닌 토큰(Yield Token)을 추가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첫 번째 수익률 토큰은 이후 제안에서 추가될 예정입니다. 또한, 이 제안에서는 안정화 기금의 수신 수수료(Incoming Fee)가 제거됩니다.

*수신 수수료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만 사용됩니다: 스테이블 토큰(예> USDC)에서 bnUSD로 전환하거나, 수익률 보유 토큰(예> hyTB)에서 모든 스테이블 토큰으로 전환하는 경우

 

투표링크: https://app.balanced.network/vote/proposal/97

 

 

스테이블 안정화 기금?

화이트리스트로 승인된 스테이블 코인들은 스테이블 안전성 펀드(Stability Fund)를 통해 0.5%의 수수료만으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

- 스테이블 안전성 펀드(Stability Fund)를 통해 화이트리스트로 승인된 스테이블 코인들을 1:1 비율의 bnUSD를 발행 받을(구매할) 수 있게 됩니다. (수수료 0.5% 필요)

- 그 반대로, bnUSD를 스테이블 안정성 펀드의 화이트리스트 승인 스테이블 코인들과 1:1로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역시, 수수료 0.5% 필요 / 교환된 bnUSD는 소각 됨)

 

 

 

댓글 0개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첫 게시물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