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해결방법] 밸런스드 앱 사용 중, 애러(오류)가 났고 자금들이 사라졌어요

 

밸런스드 유동성 공급 중에 화면을 전환하거나 해서, 간혹 애러가 나는 경우가 발생할 경우가 있습니다.

 

- 실패 되었지만, 기존 자산들이 없어져서 맘 조리게 될텐데요.

 

KakaoTalk_20210426_151758351.jpg

 

당황하지 마시구요.

 

자신이 실패 했던, 유동성 공급 물량을 준비해서 다시 시도 해서, 성공하면 기존 물량이 다시 되돌아옵니다.

 

 

예를 들어 사진과 같이 sICX / bnUSD 를 공급하다가 애러가 난 경우.

하시던 작업을 최대한 취소할 수 있는대로 취소 후, (취소 또는 화면전환이 안되는 경우 앱 자체를 끈 다음 다시켜세요.)

작은 양의 sICX 와 bnUSD 를 구하셔서, 다시 한번 시도 해보세요.

 

1 sICX 와 bnUSD (ICX가격에 맞는 수량) 정도 같이 구하셔서 시도하셔서 유동성 공급이 성공 되면,

 

기존 실패한 물량이 다시 되돌아와 있음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PS. 밸런스드 사용 중 애러나 전송이 실패하는 경우

 

- ICX (sICX 아님) 가 수수료로 사용됩니다. 여유로 1.25 ICX 이상 여분으로 남겨두고 밸런스드를 활용하세요

 

- 유동성 공급시 (공급하려는 두가지 토큰 모두) 물량의 여유 없이 최대치로 넣지마시구요. 조금씩 여분을 두고 유동성 공급을 하시기 바래요. 가격과 가치는 실시간으로 변동되기에 공급하는 중에 가치가 변동되어버리면 문제가 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 한 번 애러가 나면, 반복되어 애러가 납니다. 애러가 발생하면 PC는 크롬 프로그램을 모두 끄거나, 모바일이면 앱을 완전히 종료 후, 다시 진행 해주세요.

 

- PC로 진행하는 경우, 유동성 물량 제공 중.. 여러개의 창을 띠워두고 창을 변경하거나 멀티태스킹 작업하시면 취소 또는 애러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댓글 1개
  • 쵱쵱
    쵱쵱
    2021.04.30
    삭제된 댓글입니다.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첫 게시물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