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상장 전 프로젝트 검토해보세요'... 업비트, 상장 '사전 검토' 신청 채널 신설

출처: http://www.thebcha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5876

 

 

5876_6201_5528.jpg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대표 이석우)는 상장 ‘사전 검토’ 신청을 위한 공식 채널을 홈페이지에 신설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전 검토는 업비트 상장 전 온라인 신청서를 제출해 해당 프로젝트와 암호화폐에 대한 기본 정보를 검토하게 하는 초기 단계다.

 

두나무 관계자는 “홈페이지에 공식 채널을 오픈해 상장 프로세스를 더욱 투명하게 운영하고 사전 검토를 원하는 프로젝트들의 편의도 증대하고자 한다”며 “블록체인 프로젝트와 투자자에게 상장 절차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직원 또는 중개 기관을 사칭한 불법 행위 방지도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전 검토가 완료됐다고 해서 업비트에 바로 상장되는 것은 아니라는 게 회사 측 설명. 최종 상장 여부는 사전 검토 후 ‘세부 검토’와 ‘상장 심의 위원회 의결’을 거쳐 결정된다. 사전 검토 완료 후 세부 검토 진행 대상이 되는 프로젝트에는 두나무에서 90일 이내로 통보한다.

 

사전 검토는 업비트 홈페이지 내 ‘사전 검토 신청’ 또는 홈페이지 하단의 ‘상장 문의 (Listing Inquiry)’ 메뉴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언어는 한국어와 영어를 지원한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