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BKEX Global--오늘의 추세 알아보기

출처:BKEX.COM

 

설 연휴 동안 시장은 일반적으로 상승했고 진정한 강세장은 아직 나타나지 않았으며, 이번 상승은 FTX에 대한 영향을 복구하는 데 더 많이 미쳤고 이는 암호화 시장과 미국 주식 시장의 상대적인 통해 알 수 있지만, 지난해 말 바닥 구간은 기본적으로 명확해졌고 앞으로 더 심각한 블랙스완 사건이 발생하지 않는 한, 하락할 가능성은 매우 낮다.

현재의 관점에서 연구원은 항상 베어장 시장에 적극적으로 입장하는 생각이 완전히 정확하고 실제로는 손해를 얼마 보지 않았으며, 이번 급등 이후 장기 포지션 보유 본전은 이미 큰 이점을 얻었습니다. BTC와 BNB는 유동 이익이 가장 적고 현재 이익은 약 20%입니다. OP는 유동 이익이 가장 크고 레이아웃 단계의 가격은 1보다 낮습니다. 현재 100% 이상의 수익을 올렸고 전체 수익은 상당히 볼만합니다.

장기 포지션의 위험은 이미 매우 낮아 현재 어떠한 조작도 필요하지 않으며, 강세장 파동은 아직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단기 포지션에 대해 익절 타이밍을 늦추도록 설정했다면 이미 아웃되었을 가능성이 있으니, 계속 후속 입장 기회를 기다리면 됩니다.

현재 시장 심리는 탐욕 단계에 진입하기 시작했으며 월별 카피캣 지수는 60을 넘어섰고, 이 두 가지 데이터는 시장이 최근 최고점에 도달했음을 나타낼 수 있지만 아직 결론을 내리기에는 충분하지 않으며 후속 관건은 연방준비제도(Fed ·연준)에 있습니다.

앞서 분석한 바와 같이 2월 2일 연준의 트랩일 가능성이 상대적으로 높아 시장에 단기적으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25bp의 금리 인상은 3월에 금리 인상이 종료될 확률이 매우 높기 때문에 이번 FOMC 회의는 여전히 미리 줄을 서는 것이 적절하지 않으며, 장기 포지션은 밑져야 본전이고 단기 포지션은 추후에 더 만은 걸 추구해도 될지 관찰해 보는 전략은 여전히 가장 안전한 전략입니다.

원문은 BKEX.COM 도움말 센터의 [계약 거래]-[일일 시세 분석]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은 작성자 본인의 의견일 뿐이며 BKEX가 작성자의 의견에 동의하거나 설명을 확인한다는 의미가 아니며 투자 지침이 되지 않습니다. BKEX 플랫폼은 거래 서비스만 제공할 뿐 투자 행위에 대한 어떠한 보증이나 보상도 하지 않습니다.

한국 커뮤니티 :BKEX Korean

네이버(블로그):https://blog.naver.com/bkexglobal

네이버(카페):https://cafe.naver.com/bkexglobal

BKEX Global 트위터(KR):https://twitter.com/bkex_korea

BKEX Global 인스타그램(KR):https://instagram.com/bkex_korea

👉 클릭해서 BKEX 회원가입 👈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