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다날-유니온페이 선불카드 해외결제 오픈 (페이코인 / PCI)

 

안녕하세요! 페이코인 팀입니다.

 

 

4월 5일 페이코인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날-유니온페이 선불카드’ 글로벌 서비스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페이코인(PCI)을 지급하는 럭키드로우와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다날 -유니온페이 선불카드는 현지통화로만 결제 되어 환전수수료가 없고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계좌 이체 등 다양한 충전수단을 지원합니다. 페이코인 앱 내에서 쉽게 발급받을 수 있고, 충전 즉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용자 간편인증 후 결제할 수 있어 해외에서는 카드번호 도난, 도용 걱정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사전 오픈 이벤트로 3월 27일부터 5월 12일까지 계좌이체로 충전하는 모든 고객에게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500달러 이상 사용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100만원, 2등 50만원, 3등 10만원, 총 250만원 상당의 페이코인(PCI)을 제공합니다.

 

 

 

또한 1달러 당 1PCI 최대 30PCI 까지 지급해드리는 특별 이벤트 등 대대적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4월 5일부터는 오픈을 기념하여 5월 12일 까지 20달러 이상 결제 시 30%페이백, 30달러 이상 결제 시 20% 페이백, 60달러 이상 결제 시 10% 페이백 이벤트를 3차에 걸쳐 진행 할 계획입니다.(4월 5일 그랜드 오픈 전까지는 QR결제만 가능)

 

 

 

다날-유니온페이 선불카드 오프라인 결제처

 


이번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오픈 하는 유니온페이 선불 카드 서비스는 아마존 페이, 페이팔 등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일본, 호주 등 현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전세계 3000만여 가맹점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페이프로토콜은 2022년 4월 금융당국으로부터 페이코인 지갑사업자 라이선스를 취득하였으며, 이를 통한 비트코인(BTC),이더리움(ETH)등 메이저 디지털자산 기반 결제지원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번 다날-유니온페이 선불카드 기능은 추후 블록체인 지갑서비스로서 페이코인 앱을 확장 시키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페이코인팀은 앞으로도 사용자 중심의 혜택을 늘리고, 해외 송금 등 다날의 인프라와 페이코인의 지갑서비스를 합친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https://medium.com/payprotocol/공지-다날-유니온페이-선불카드-해외결제-오픈-61e1555ba451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