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원더게임] NFT 이더리움으로 변환(Migration) 방법

김똥글

 

 

원더게임 NFT는 이더리움(Ethereum)으로의 마이그레이션(데이터 이전)이 진행 중입니다.

 

원더게임은 NFT를 이더리움 블록체인으로 마이그레이션하고 있으며, 게임은 폴리곤(Polygon) 블록체인에서 이루어집니다. 모든 게임 플레이 이벤트는 폴리곤에서 발생하지만 NFT의 구매 및 판매는 ETH(이더리움)기반으로 진행됩니다. ETH 가스 수수료는 NFT 거래 시에만 적용되며 게임 내 트랜잭션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팀은 이더리움으로 변환을 위한 이더리움 가스 요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몇 가지 이유들로 ETH 기반으로 NFT들을 적용하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NFT를 위한 가장 큰 플랫폼 중 하나에서 거래할 수 있고, 우리가 성장할 수 있는 가장 큰 잠재력을 가지있으며, 우리의 성장을 도움이 될 것입니다.

 

* NFT의 구매 및 판매에만 ETH 가스 수수료가 필요 하므로 게임에 대한 ETH 가스 수수료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마이그레이션 과정을 최대한 원활하게 하기 위해 원더게임 NFT 마이그레이션에 도움이 되는 자세한 지침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또한, 팀은 2022년 8월 4일 오후 9시(한국시간)까지 7일 동안 마이그레이션에 대한 모든 이더리움 가스 비용을 부담할 것이므로 그 전까지 NFT 마이그레이션을 수행하기 바랍니다.

 

 

우리 시스템은 모든 NFT들을 오픈씨(OpenSea)로 마이그레이션할 최적의 시간을 찾을 것입니다. NFT를 마이그레이션한 다음 몇 시간 후에 확인하십시오. NFT는 마이그레이션 후 오픈씨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픈씨(NFT 마켓플레이스): https://opensea.io/collection/wonderdotgame

 

 

 

 

 

 

[이더리움으로 변환 방법]

 

* 마이그레이션시 수수료로 사용될 소량의 ONE 코인이 필요합니다.

 

 

1단계: 원더게임 웹사이트로 이동 합니다. 'Bridge Now'를 선택하세요.

 

 

 

 


2단계: 그러면, 다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언급했듯 NFT는 이더리움에 있고 게임은 폴리곤 네트워크에 출시/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8월 4일 오후 9시까지 1주일 동안만 팀에서 가스 요금을 부담합니다.

 


하모니의 모든 자산들이 이 섹션에 표시되며 모두 브리지(Bridge)를 선택하여 이더리움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3단계: 'BRIDGE ALL' 를 선택합니다.

 

 

 

 

 


4단계: 이 시스템은 이더리움의 가스 수수료가 저렴한 최적의 시간을 찾아서 자산을 연결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NFT를 브리징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브리징 시 기존 NFT들은 소각되지 않으며. NFT들이 안전하게 이전될 때까지 잠궈둘 것입니다.

 

 

 

 


5단계: 다음 팝업 메시지를 APPROVE(승인)하여 거래를 시작합니다.

 

 

 

 

 


6단계: 자산이 이전되는 동안 나갔다가 나중에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오래 걸릴 것입니다. NFT가 이더리움으로 가는 중이므로, 휴식을 가지고 나중에 다시 와서 확인하셔도 괜찮습니다.

 

 

 

 

 


자산이 마이그레이션되면 웹사이트의 이더리움(Ethereum)에서 자산을 볼 수 있습니다.

 

 

 

 


마이그레이션을 완료한 후 NFT가 오픈씨(Opensea) 프로필에 표시되지 않는 경우.

 

More > Hidden in Profile 로 이동합니다.

 

 

 

 


NFT의 숨김을 해제(Unhide)를 선택합니다.

 

 


축하합니다! NFT는 이제 이더리움에 있습니다!


이더리움 및 폴리곤에서 커뮤니티가 성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웹사이트: http://wonder.game/
디스코드: https://discord.gg/wonderdotgame
트위터: https://twitter.com/wonderdotgame
오픈씨: https://opensea.io/collection/wonderdotgame
레딧: https:/ /www.reddit.com/r/Wonderland_Game/
텔레그램: https://t.me/wonderlandmetaverse
매체: https://wonderdotgame.medium.com/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