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리디아랩스, ICON 통화 정책 변경안에 대한 제안 (아이콘 커뮤니티 / ICX)

김똥글

 

리디아 랩스(Lydia Labs / 구 ICX_스테이션(아이콘 액셀러레이터))는 공식 아이콘 커뮤니티(https://forum.icon.community/t/lydia-labs-proposed-changes-to-icon-monetary-policy/3060)를 통해서, ICON의 통화 정책 변경안을 제안하고, 토론하고 있습니다.

 

 

 

아이콘이 더욱 안정적이고, 탈중앙화된 시스템을 위해

 

1. 효과적인 페널티 시스템: 악의적/오프라인 검증자를 방지 하기 위해 더 많은 온-체인 규칙이 필요, 감옥 시스템과 적절한 패널티를 줄 수 있어야 함.

2. 네트워크 보안에 대한 보상: 페널티 시스템과 함께, 커미션 시스템을 활용하여, 유권자와 유효성 검사자 모두 네트워크의 보안에 기여하는 경우 보상.

3. 더욱 더 탈중앙화된 블록 생성: 노드들의 최저 임금 보상을 통해 분산된 블록 생산과 네트워크의 높은 가용성을 보장.

 

 

등 ICON이 발전할 수 있는 3가지 시스템을 제안을 하고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토론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이콘의 크로스-체인 허브로 성장하기 위해, ICON의 경제성과 핵심 인프라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우선 ICON 시스템 자체가 더욱더 안정적이어야 합니다.

분산된 블록 생성, 고가용성, 효과적인 페널티 시스템이 없이는 ICON의 핵심 기술인 BTP 기술이 얼마나 안전하고 특별한 것인지는 관심을 가지지 못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 ICON이 충분히 분산되어있고, 안전하다는 것이 우선되어야하며.

ICON 자체가 손상된다면, 인터체인이나 BTP와 연결된 모든 통합들도 손상될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 ICON 자체가 가장 안전하고 탈중앙하되기 위해 제안을 하고 있습니다.

 

 

K-8.png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