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P-Rep 후보자] 인피니티 스톤 (Infinity Stones) / 오레건 (미국)

똥글왕김똥글

 

인피니티 스톤 (Infinity Stones)

 

logo_9WA1CF4.png

 

 

http://infinitystones.io/

https://twitter.com/infstones

 

오레건 (미국)

 

Infinity Stones는 블록 인프라에 대한 클라우드 인프라와 사이버 보안을 전문으로하는 실리콘 밸리 기반의 기술 회사입니다. 인피니티 스톤의 핵심 팀은 Google, Oracle, Apple, Intel 및 LinkedIn과 같은 첨단 기술 분야에 종사하는 회사의 선임 엔지니어로 구성됩니다.

 

 

당사는 EOS, TRON, Ontology, Cosmos, GXChain, IoTeX 등과 같은 많은 체인에서 노드를 생성하는 블록 실행 경험이 있습니다. 우리는 노드가 보안 표준뿐만 아니라 높은 가용성을 달성 할 수 있도록 기술적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러 유명 인사 체인을 운영함으로써 ICON 커뮤니티에 원활하게 제공 할 수있는 다양한 고객 기반을 확보하게되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는 서로 다른 DPoS 체인의 경제 모델을 광범위하게 연구했으며 ICON 팀과 논의하고 경험을 공유 할 기회를 얻고 싶어합니다.

 

Infinity Stones는 ICON 커뮤니티의 소중한 멤버가 될 것입니다. 기존 회원과 기술 지식을 공유 할 수있을뿐 아니라 새로운 회원을 커뮤니티에 초대 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우리는 P-Rep가되어 ICON의 안정과 성장에 기여하고자합니다.

 

 

K-9.png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