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이퀄리티' 거래소, 테스트 재개 (스테이블 코인 / 스왑 / 거래소 / DEX / 브릿지)

김똥글

 

스테이블 코인 스왑을 전문적으로 담당할 디앱인, ICON 기반 거래소 '이퀄리티(Equality)'가 테스트넷을 통해 테스트를 재개 했습니다.

 

보통, 스테이블 코인은 가치가 1달러에 고정되어 있음으로 안정적이며, 이퀄리티는 저렴한 수수료를 통해서 스테이블 코인들을 스왑할 수 있도록 하며, 사용자들은 스테이블 코인을 스왑 또는 유동성 물량으로 제공하여 수수료를 배분받을 수 있게 됩니다.

 

 

ICON의 핵심 목표이자, 기술이 될 인터체인(상호운용성) 기술을 통해, 체인간의 연계(통합)이 진행 될 수록 각 체인마다 가지고 있는 스테이블 코인들도  이퀄리티를 통해 추가지원 될 것으로 보이기에 더욱 기대되는 디앱입니다.

 

 

이퀄리티 테스트넷: https://testnet.equality.exchange/

 

 

 

이퀄리티 스왑 탭

사용자는 저렴한 수수료로 스테이블 코인을 스왑할 수 있게 됩니다.

01.png

 

 

 

이퀄리티 토큰 스테이킹 탭

사용자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스테이블 코인을 유동성 물량으로 제공하며, 그 보상으로 EQU 토큰(이퀄리티 거래소 지분)을 받을 수 있고, EQU 토큰은 스테이킹을 통해 '이퀄리티' 거래소에서 발생되는 토큰 수수료를 배분 받거나, 정책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게 됩니다.

K-20230509-396633.png

 

 

 

이퀄리티 거래소 브릿지 탭

이퀄리티 거래소는 ICON 생태계뿐만 아닌, ICON의 인터체인 기술을 통해 연결되는 체인들(BSC, ETH2, IBC..)의 토큰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K-20230509-396710.png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