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ICON 생태계 지원 기금의 하나(Hana) 월렛의 '코스모스' 지원 (ATOM / IBC / CPS / 지갑 / 지원 / 인터체인 / 크로스체인)

김똥글


이미지

 

* Hana 월렛: ICON을 기반으로 하는 멀티-체인 지원 지갑.

 

 

가장 최근 CPS 투표 주기를 넘긴 신규 제안은 '하나월렛의 코스모스(ATOM) 지원' 제안이 유일했습니다.

 

CPS 시스템은 ICON과 ICON 생태계를 기반으로 프로젝트를 구축하려는 팀들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는 분산형 보조금 시스템입니다.

 

이 하나월렛의 제안서를 좀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

 

 

👨💻지원팀: @hanawallet (@ReliantNode)
🕴️스폰서: @EyeonICON1
💰예상 예산: $15300 bnUSD
⏱️기간: 2개월 (시작일 5월 8일)

"프로젝트의 범위는 '하나(Hana)' 월렛에 코스모스(ATOM) 생태계에 대한 완전한 기능을 갖춘 지갑 경험을 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지갑 상호 작용을 가능하게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omos @archwayHQ @Neutron_org @Injection_

 

@EyeonICON1 " xCall이 IBC(코스모스 인터체인 기술)에 통합되어 ICON을 Archway에 연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Hana 월렛이 코스모스 생태계 지원을 준비하고, 완벽하게 호환되는 것이 이것에 필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투표에 참여한 검증자 중 한 명인 @lydia_labs는 "이것은 크로스-체인으로 가는 ICON의 임무와도 궤를 같이하며 다른 커뮤니티와 연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의 관점에서도 크로스-체인 인프라의 범주에 속합니다."

 

 

❓ ICON 생태계 지원 기금(CPS)를 통해 프로제그를 시작하는 것에 관심이 있나요? 

ICON 생태계 지원 기금(CPS)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한 정보(https://cps.icon.community/)를 얻으세요!

 

 

 

 

트윗: https://twitter.com/helloiconworld/status/1656449068347047937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