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이퀄리티의 ESS 기능을 소개합니다. (Equality / 거래소 / 스테이블 코인 / DEX)

김똥글

 

이미지

 

이퀄리티(Equality Exchage) ESS(Equality Synthetic Stablecoin / 이퀄리티 통합 스테이블 코인)을 공개합니다. 이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여러 개의 비슷한 스테이블 코인을 통합 토큰으로 변환하여 보다 간소화된 거래 환경을 제공할것입니다.

 

 

ESS(이퀄리티 통합 스테이블 코인)를 통해 거래자는 별도의 브릿지 자산 관리의 복잡함을 줄일 수 있습니다. 

 

브릿지된 스테이블 코인을 ESS에 통합하여 사용자는 유동성이 높고 강력한 합성 스테이블 코인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그 혜택은 상당합니다! Equality Synthetic Stable(EES) 코인을 통해 사용자는 증폭된 유동성, 자산 관리의 단순화, 최적화된 거래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ICON을 통해 유동성 효율성의 판도를 바꿀 것입니다.

 

 

 

작동 방식: 

- 플랫폼의 "Foundry(주조)" 탭에서 IUSDC 및 USDT(향후 추가 예정)와 같은 다양한 스테이블 코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변형 과정을 시작하면, 우리의 컨트랙트를 통해 당신의 스테이블 코인을 ESS로 원활하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ICON에 다양한 래핑(Wrpped/포장) 자산이 있으며, 때로는 이 자산들이 유동성이 희박하기 때문에 특히 유용할 것입니다.

이러한 추세는 x-Calls과 ICON에 새로운 자산들이 등장함에 따라 더욱 심화될 것입니다.

 

이미지

 

 

이퀄리티 테스트넷을 통해 이 기능을 지금 바로 사용해볼 수 있으며, 새로운 ESS-3 풀에서도 이 기능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이퀄리티 ESS: https://testnet.equality.exchange/foundry

 

 

 

주저하지 말고 피드백을 남겨주세요!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