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ICON, xCall 공개 인센티브 테스트넷 프로그램 소개 (7월 31일 / 아이콘 / ICX 코인)

김똥글

 

 

2023년 7월 31일부터 xCall 인센티브 테스트넷 프로그램의 출시를 발표합니다. 메인넷에 xCall 출시가 가까워짐에 따라 많은 개발자가 이 기회를 이용해서 xCall에 익숙해지고 크로스-체인 기술을 활용한 흥미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찾고 제품을 더욱 개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의 궁극적인 목표는 xCall의 상호 운용성 기능을 개발자들의 제품에 추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도구로 만드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여러분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본 프로그램은 양질의 테스트를 ​​위해 845,000 ICX (약 ~20만 달러 USD)의 상금이 걸려있으므로,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테스트넷 프로그램 살펴보기


인센티브화된 xCall 테스트넷 프로그램은 강력한 테스트 및 제품 온-보딩(Onboarding)을 통해 xCall 크로스-체인 생태계를 부트스트랩(bootstrap/한 번 시작되면 알아서 진행되는 일련의 과정)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초기 단계에서는 다음을 테스트합니다.

 

- xCall 적용과 블록체인 전송 프로토콜(BTP / ICON의 상호 운용성 프로토콜) 크로스-체인 메시지 전송 레이어.
- ICON Berlin, 이더리움(Ethereum) Sepolia , BNB 스마트 체인(BSC) Testnet하바(HAVAH) Testnet 등의 테스트넷 간의 제품과 서비스.

 

메인넷에 대한 아이디어를 준비해서, 우리 시스템을 무너뜨리십시오!

 

 

 

이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주제에 초점을 맞춥니다.

 

기능 테스트 - xCall만의 유니크한 새 기능에 대한 대상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DevSec(Development Security/개발 보안)은을 어떻게 할 것인지? 상호 운용성 레이어(확인되지 ​​않은 트랜잭션, 비동기화된 데이터, 확인되지 않은 메시지 등)를 깨뜨릴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dApp & 템플릿 - xCall을 활용하는 프로젝트를 위한 알파-레벨 제품과 재사용이 가능한 기술 구성 요소를 개발합니다. 토큰 스왑, 거버넌스, NFT 참조(NFT Referencing), 분산 ID 등을 고려합니다.

 

도구들(Tooling) - 전반적인 개발 워크플로우를 단순화하여 기여자 콘텐츠 인식을 높이고, xCall의 가치와 이점에 대해 커뮤니티에 알리고 인지도를 높이는 창의적인 콘텐츠등을 게시합니다.

 

와일드카드 - 창의력을 발휘하여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참여해야 하는 이유


당신은 빠르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는 프로그램에 대한 품질 기여에 대한 직접적인 보상 외에도 ICON의 핵심 개발 팀과 ICON 개발자 커뮤니티와의 의미 있는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귀중한 기회라는 것이 이 프로그램의 또 다른 큰 매력이 될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xCall 기술을 사용하여 상호 운용 가능한 dApp을 위한 풍부한 제품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이므로, 현재 xCall 통합 제품에 대한 데모를 구축하고 구체적인 로드맵을 계획할 개발 팀을 적극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생태계의 개발자들이 우리의 xCall 제품을 살펴보고 이 기회를 빌어 같이 구축할 수 있도록 초대하고 싶습니다.

 

인센티브가 부여된 테스트넷 프로그램이 종료된 후에도 xCall을 사용하는 제품에 대해 개발 팀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후속 리소스 및 자금 지원의 기회가 있으므로 지금이 참여할 때입니다!

 

링크를 사용하여 ICON 디스코드에서 성장하고 있는 xCall 개발자 커뮤니티에 가입해주세요.

 

 

 

 

 

 

참여 방법

 

프로그램이 7월 31일에 시작되면, xCall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들은 각 챌린지(Challenges)을 완료한 후 양식을 제출할 수 있는 '챌린지(Challenges)' 페이지가 제공됩니다 . 참가자들은 여러 챌린지에 대한 항목을 제출할 수 있지만, 챌린지당 하나의 항목만 제출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의 모든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지만, ICON 재단의 심사위원들은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모든 사람은 참여 규칙 또는 행동 강령을 준수해야 합니다 . 소프트웨어 취약점을 악용하거나 맬웨어를 사용하여 다른 참가자를 공격하는 등의 위반은 실격 처리될 수 있습니다. 보상에 대한 수령을 위해서는 본인(신분) 확인이 필요합니다.

 

xCall 및 ICON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xCall Docs를 참고해주세요. xCall을 탐색하는 동안 문제가 발생하면 ICON 디스코드에 가입하여 개발자 커뮤니티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알립니다

 

이 프로그램은 xCall 상호 운용성 서비스 및 관련 BTP의 탄력성과 효과를 평가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챌린지에 관련된 모든 심사위원은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여기에는 ICON 재단의 구성원인 Eric Solomon, Cyrus Vorwald, Min Kim도 포함됩니다. 우리는 프로그램의 목표와 당상의 재량에 따라 프로그램을 수정, 종료 또는 확장할 권리를 가집니다.

 

ICON의 블록체인 개발 및 혁신 여정의 새로운 장인 xCall 인센티브 테스트넷 프로그램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호 운용성 프로토콜의 미래를 형성하는데 있어 초기 기여자가 될 수 있는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출처: https://icon.community/blog/2023/xcall-public-incentivized-testnet-program/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