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베이스(Base) 기반 갱워즈 발표 (테스트넷 / NFT / 게임 / 코인베이스 / 갱스터벳 / 갱스터벌스 / 스케일)

김똥글

 

갱스-벌스 팀은 8월 갱워즈 게임을 베이스(Base 테스트넷)으로 확장함을 발표합니다.

 

 

현재 ICON 블록체인 기반 갱워즈를 출시했으며, 현재도 많은 사람들이 전쟁과 무기, 아이템에 대한 수요는 증가하고 있습니다. (크래프트 활성도 1위)

ICON에서 호평받는 게임을 통해 갱스터-벌스 생태계에 더 많은 사람들을 초대하기 위해 Base 기반 갱워즈 버전을 출시할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갱워즈: https://war.gangstaverse.co/war

 

 

 

베이스 버전을 고려한 이유?

 

BASE 블록체인은 유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암호화폐 플랫폼인 코인베이스에 의해 구동되고 있습니다.

코인베이스의 광범휘한 생태계는 네트워킹, 협업 및 플랫폼등에 1300억 달러 상당의 자산활용을 위한 기회가 열려있습니다. 수백만 명의 KYC 인증을 받은 코인베이스 사용자들과 함께 많은 사람들이 베이스 생태계에 합류하고 그들을 갱스터-벌스로 데려오기를 희망하기 대문입니다.

 

 

 

 

베이스 기반 갱워즈 계획

 

베이스 기반 갱워즈는 ICON 블록체인의 갱워즈와 다르게 참여를 위해서 (갱스터벳) NFT를 보유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전통적인 기존 웹 게임과 같은 오프-체인 캐릭터를 선택하게 됩니다.

 

게임 플레이는 비수탁 지갑이나 소셜 로그인을 사용하여 로그인하며, 풀에서 케릭터를 선택하고, 전쟁에 참여하는 아주 간단한 참여와 진행이 될 것입니다.

 

사용자는 소셜 로그인으로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베이스 기반 갱워즈의 로그인 시 케릭터 선택 화면

 

 

생성된 캐릭터 풀에서 캐릭터 선택

 

 

무료 플레이 전쟁이나, ETH를 입장료로 사용하는 전쟁이 있을 것이며, 신규사용자는 로그인 후 즉시 무료 플레이 전쟁에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승자는 상금 상자를 획득하며, 상자 안에 있는 자산은 게임 내에서 사용하거나 거래할 수 있는 온-체인(블록체인) 자산이 됩니다. 베이스 기반 갱워즈의 주요 목표는 게임을 더 많은 새로운 사용자 기반으로 대중화 시키는 것입니다.

 

 

 

 

아이콘 <> 베이스

 

갱스터-벌스의 비전은 멀티-체인 생태계가 되는 것입니다. 베이스기반 갱워즈는 서로 다른 체인에 있는 사람들이 갱워즈 게임에 직/간접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첫 번째 과정이 될 것입니다.

 

베이스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풀은 ICON 블록체인의 원래 갱스터벳 NFT에서 생성됩니다. 사람들은 캐릭터를 생성하기 위해 원래 ICON의 NFT를 스테이킹할 수 있는제한된 슬롯이 있을 것이며. 스테이커는 보상 풀에서 얻는 보상의 일부를 받게 됩니다.

 

베이스의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기존 게임처럼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갱스터벳 NFT를 스테이킹 & 잠금하여 캐릭터를 생성합니다.

 

 

갱워즈는 향후 여러 체인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Feat. 스케일 / SKALE)

 

 

멀티-체인 갱스터-벌스의 첫 번째 단계인 베이스 기반 갱워즈를 출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더 많은 업데이트가 있을 예정이니 소식에 귀 기울여주세요.

 

 

 

출처: https://gangstaverse.medium.com/announcing-gangwars-on-base-testnet-63ed5602e076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