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갱스터-버스, 전리품 상자를 Base 블록체인에 연결 (브릿지 / 갱스터벳 / NFT / 코인베이스)

김똥글

 

갱스터-버스(GangstaVerse)는 베이스(Base) 출시 첫 째주부터 NFT 자산을 연결할 수 있는 프로젝트 중 하나입니다. 전리품 상자(LootCrate) NFT는 2023년 8월 10일 오전 1시 부터 ICON에서 Base로 또는 그 반대로 연결이 가능해집니다.

 

 

LootCrate NFT는 ICON 과 Base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갱워즈의 베이스 버전(GangWars on Base)의 출시는 갱스터-버스의 최초의 멀티-체인 게임이 될 것입니다. 갱워즈는 RPG 요소가 포함된 매력적인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플레이어와 커뮤니티가 대부분의 게임 자산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전투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는 팀을 구성하여 상대와 경쟁하고 무기, 몰래 이동 및 귀중한 아이템으로 가득 찬 전리품 상자(LootCrate)를 확보하고 경험치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이미 ICON 커뮤니티로부터 엄청난 사랑을 받았고 이제 Base 블록체인으로 가용성을 확장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아이콘과 기지 사이의 전리품 상자 연결


갱워즈 전리품 상자는 게임 내 다양한 자산을 제공하며, ICON 블록체인(IRC31 토큰)을 통해 거래 가능한 NFT입니다. 플레이어는 무기, 아이템, 은밀한 움직임을 포함하여 수집품과 부패하기 쉬운 아이템의 다양한 조합을 받기 위해 이러한 상자들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ICON과 Base 체인 간에 원활한 전리품 상자 전송을 가능하게 하는 브릿지를 시작합니다. 소유자는 ICON과 Base 블록체인 간에 기존 전리품 상자를 이동할 수 있으므로 전송된 체인의 무기, 은밀한 동작 및 항목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초기에 ICON에서 Base로 옮겨진 전리품 상자는 우수한 무기, 아이템, 움직임을 얻을 수 있는 더 높은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ICON의 전리품 상자 자산은 IRC31 토큰인 반면 Base에서는 ERC1155입니다. 둘 모두 해당 체인의 표준 대체 불가능한 토큰입니다.

 

 

 

 

 

 

갱워즈용 자산(Base 기반):


갱워즈(GangWars)에는 무기, 아이템, 은밀한 움직임을 포함한 자체적인 자산 세트가 있습니다.

 

무기(ERC1155)는 부패하지 않으며 전투에서 피해를 입힙니다. Phase - II에서 조합하여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아이템(ERC1155)은 전투 전에 소비되는 부패하기 쉬운 자산입니다. 한 번의 갱워즈 동안 유효한 통계(능력치 항목)를 높이거나 다양한 혜택(비능력치 항목)을 제공합니다.

 

은밀한 움직임(Sneak Moves / 장비 클래스 자산)는 이점을 얻기 위해 게임에서 한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리품 상자를 통해 획득한 거래 불가능한 오프-체인 자산입니다.

 

[요약] 요약하면, 아이템과 은밀한 움직임은 부패하기 쉬우므로 일회성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무기는 갱워즈의 후속 단계에서 더 높은 레벨로 올라가기 위해 결합할 수 있는 수집품 역할을 합니다.

 

 

 

 

ICON에서 Base로 LootCrate를 어떻게 연결할 수 있습니까?


2023년 8월 10일 오전 1시 이후 https://base.gangstaverse.co/bridge 에 방문합니다.

 

 

1. 전리품 상자(LootCrate) NFT가 있는 ICON 지갑을 연결하세요.

 


ICON 지갑을 사용하여 연결하십시오.

 


2. LootCrate NFT를 선택하고 새로운 LootCrate NFT(Base기반)가 발행될 Base 주소를 입력합니다.

 

 


UI는 새로운 LootCrate NFT를 연결할 기본 주소를 요청합니다.


브리징은 몇 분 정도 소요됩니다. ICON에서 선택한 LootCrate NFT는 연결이 완료된 후 소각됩니다.

 

 


트랜잭션 서명이 필요합니다.

 

연결 후 LootCrate NFT가 기본 주소에 나타납니다.

 

 


새로 발행된 LootCrate NFT를 지갑에서 확인하세요.

 


마찬가지로 Base의 LootCrate NFT는 동일한 인터페이스에서 ICON 블록체인으로 다시 연결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앞으로 추가될 예정입니다.

 

LootCrate NFT 연결은 특정 기간에만 허용됩니다.

런칭 파티 후 브리지를 중지하고 LootCrates를 갱워즈 생태계(ICON 및 Bas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게시물에서 ICON과 Base의 Crate 드랍 확률 비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출처: https://gangstaverse.medium.com/bridge-your-lootcrates-to-base-9aa0820d2a66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