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나의 블로블(Blobble) 손익분기점을 넘어서다. (아이콘 / ICON / 디앱 / dApp)

김똥글

 

암호화폐 시장상황은 좋지않고, 많은 Dapp들도 죽쑤고 있는 가운데.. 블로블은 약 108일 만에, 손익분기점을 넘어 이익을 가져왔네요 ~_~

 

아마도, 그럴 수 있는 이유는 달러와 1:1 고정된 가격을 가진 스테이블코인(bnUSD)으로 투자하고, BST토큰은 bnUSD와만 묶여 있어서, 판매도 스테이블 코인으로 가능해서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KakaoTalk_20230908_110544991.jpg

한 마리 60 달러(bnUSD) 블로블 3마리를 구매했고, (총 180 bnUSD)

 

 

 

KakaoTalk_20230908_110544991_01.jpg

현재 166.45 BST 를 모아서 193.41 bnUSD 가치를 가지게 됩니다. 

 

 

물론, BST 토큰 외, 블로블도 가지고 있기에 판매도 가능하지만 블로블의 시스템 상, 느리거나 빠르게 BST를 모으는 것은 다를 수 있지만 아래로 내려갈 수 는 없는(?) 시스템이라고 생각되서 계속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블로블 시작하려는 분들께 작은 팁

 

- 블로블은 시스템상 오래된 블로블일수록 벌어들이는 BST 양이 많습니다.

- 사람들이 돌보지 않아서, '고아원'으로 나온 블로블을 입양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사람들이 방치해야 고아원으로 나올 수 있기에 확율상 어렵긴 해요ㅠ)

- 새 블로블을 구매하기 보단 '시장'에 나온 나이가 오래된 블로블을 구매하세요 단! 나이가 많더라도 비싼돈까지 들이는 것은 비효율적입니다. (새 제품은 60bnUSD이며, 이정도 가격제품을 구매하세요!)

- 블로블은 NFT 그림을 사고파는 것이 아니고, 다마고치 처럼 매일매일 구매한 블로블을 돌봐주는 게임으로 매일 신경써주셔야하며, 신경쓰지 않으면 고아원으로 돌아가서 영영 찾을 수 없으니 매일매일 신경써주셔야해요.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