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그로우(Grow) CEO 소개 (최고 경영자 / 구 아이콘파이 / ICONFi)

김똥글

 

batch_01.png

 

 

 

batch_02.png

 

 

 

션 김(Sean Kim)은 금융 서비스 분야에서 11년 이상의 경력과 5년 동안 암호화폐 업계에서 역동적인 존재감을 가진 노련한 전문가입니다. 암호화폐 이전에 그의 경력은 PwC, 어니스트 앤 영(Ernst and Young), 크래디트 스위스(Credit Suisse)에서 영향력 있는 역할을 맡아 금융 및 기술 분야의 글로벌  대기업들과 협력했습니다.

 


암호화폐 분야에서 션의 영향력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5년 이상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그는 대규모 암호화폐 프로젝트를 이끌었고 B2B 및 B2C 시장 모두를 위한 암호화폐 대출 및 저축 상품 분야의 주도적인 이니셔티브를 주도했습니다. 그의 기술력은 인터넷 뱅킹 솔루션, AI 기반 신용 평가 시스템 및 자동화된 파생 상품 평가 시스템 개발까지 확장됩니다.

 


암호화폐 창립자 커뮤니티의 선구자로서 션 김은 블록체인 프로젝트, 혁신적인 수익 상품, 빅데이터와 딥 러닝의 통합을 주도해 왔습니다. University of Warwick에서 수학금융학 석사 학위를 취득한 션은 깊은 전문성과 비트코인 ​​및 암호화폐의 잠재력에 대한 깊은 믿음을 결합하여 금융의 미래를 재편하고 있습니다.

 

 

 

출처: https://www.blog.grow3.io/post/meet-the-leadership-team-chief-executive-officer-ceo

 

 

 

그로우(GROW)?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GROW는 고객이 암호화폐 자산 대출 및 차입을 위한 선도적인 글로벌 플랫폼에서 안전하게 수익을 늘릴 수 있도록 최고의 보상률을 제공하며, Grow 앱에 대한 자세한 회사 정보와 자세한 내용은 www.grow3.io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