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아이콘은 IBC 지원을 통해 뉴트론으로 확장합니다. (ICON / Neutron / NTRN / ICX 코인 / 인터체인 / 크로스체인 / 상호운용성)

김똥글

 

batch_xCall_on_Neutron.png

 

지난달, ICON 재단은 ICON 상호운용성 스택에 IBC이 통합 됨을 발표했습니다. IBC 통합 후, ICON은 코스모스(ATOM)계열 생태계 체인들을 지원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빠르게 확장해왔으며, 디파이(DeFi) 디앱(dApp)에 코스모스 허브(Cosmos Hub)의 완벽한 경제적 보안을 제공하는 크로스-체인 스마트 컨트랙트 플랫폼인 뉴트론(NTRN)이 확장되고 있는 ICON 지원 코스모스 체인 네트워크 중 가장 최근에 추가되었습니다. 

 

 

뉴트론과 아이콘은 사용자에게 쾌적한 크로스-체인 경험을 제공한다는 동일한 목표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뉴트론은 크로스-체인 데이터 검색 및 트랜잭션을 가능하게 하는 IBC와 모듈을 통해 이를 수행하고, ICON은 다양한 (체인들) 생태계 전반의 크로스-체인 디앱 개발자를 위해 개발 작업을 표준화하는 여러 기본 프로토콜에 프록시 레이어를 제공함으로써 이를 달성합니다. 

 

두 접근 방식은 모두 국경 없는 블록체인이라는 동일한 비전을 공유합니다.

 

 

ICON의 상호운용성 제품이 코스모스 생태계의 IBC 기능에 어떻게 지원되는지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글를 읽어보세요.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