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bnUSD는 이제 밸런스드 저축으로 인센티브를 받습니다. (스테이블 코인 / 아이콘 / ICX / DeFi)

김똥글

 

스테이블코인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고 bnUSD가 1달러 페그를 유지하도록 돕는 방법

 

001.png

 

지난 수개월 동안 밸런스드 달러(bnUSD)는 1달러 아래에서 거래되었습니다. 핵심 메커니즘인 스테이블 코인 안정화 기금(Stability Fund)은 지원되던 USDS, BUSD, IUSDC의 문제로 인해 거의 텅텅 비어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제 밸런스드가 크로스-체인 모험을 시작하게 되면서, 스테이블 코인 안정화 기금(Stability Fund)은 RWA(실물 연계 자산) 투자 플랫폼인 하이일드(https://www.hiyield.xyz/)를 통해 국채 외에도 아치웨이(Archway)와 아발란체(Avalanche)의 USDC도 받을 수도 있게 되었으며. 이 자산들을 bnUSD로 스왑할 때, 스테이블 안정화 기금을 활용해서 1:1의 비율로 bnUSD를 발행할 수도 있습니다.

 

 

스테이블 안정화 기금를 활용한 거래는 bnUSD의 페그 유지에 도움도 되지만, 다른 스테이블 코인보다 bnUSD에 대한 수요를 높이기 위해 장려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바로 밸런스드 예금금리(BSR/밸런스드 저축 보상)가 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BSR(밸런스드 저축 보상)은 bnUSD에 새로운 수익원을 제공합니다. bnUSD를 지갑에 보관하는 대신 저축 보상(Savings Rate)에 예치하면 밸런스드 수익의 일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수익은 밸런스드에서 자산을 담보로 대출을 받은 사람(차용자)들에게 새롭게 추가된 연 2% 이자와 하이일드(밸런스드 기여자와 제휴한 RWA 플랫폼)의 미국 국채와 같은 안정화 기금(Stability Fund) 보유 자산과 함께 아이콘 네트워크는 경제적 안치(병합) 계약의 일환인 ICX 인센티브등이 포함되어 만들어집니다.

 

 

bnUSD에 대한 수요가 증가는 안정화 기금을 통한 USDC 예금을 촉진시킬 것이며, 차익거래자들이 가격을 1달러로 되돌리며 이를 유지하기가 쉽게 만들 것입니다.

 

 

 

 

지금 바로 밸런스드에서 bnUSD 저축 보상을 받아보세요!

 

01.png

 

 

이 기사와 함께 저축률이 제공되므로 지금 bnUSD를 입금할 수 있으며. 현재 투표가 진행되고 있는 BIP-57와 아이콘으로의 안치(병합) 제안이 제정되는 이번 주 후반부터 보상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bnUSD를 저축 보상(Savings Rate)에 예치하려면:

 

- https://app.balanced.network/ 에 로그인합니다. (지갑 필요)
- 보상(Rewards) 섹션으로 이동하여 저축보상(Savings rate) 옆에 있는 'bnUSD 입금(Deposit bnUSD)'을 클릭하세요.
- (bnUSD 입금이 되었다면) 저축 보상에 넣을 만큼의 bnUSD 금액을 선택한 후 '확인'을 누르세요.

 

 


자금을 인출할 때까지(언제든지 인출할 수 있음) 보상을 받게 되며. 아래 패널(Saving rate 'Claim')에서 획득한 보상을 요구(Claim)할 수 있습니다.

 

보상 비율은 대출 이자, 아이콘 배출 및 기타 잠재적 수익원의 미래 예상 수익률을 총 예치된 총 bnUSD로 나눈 값에 따라 달라집니다.

 

저축 보상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이 문서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원문: https://blog.balanced.network/savings-rate/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