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크래프트, 체인 간 연결 개발 업데이트 (2단계 / NFT / 크로스체인 / 아이콘 / ICON / ICX / ATOM / IBC / CFT 코인 / 뉴트론 / NTRN)

김똥글

 

 

001.png 

 

 

 

안녕~ 크래프터들!

 

지난 몇 달 동안 크래프트(ICON 기반 NFT 마켓플레이스 / https://craft.network/) 기여자(개발자)들은 체인간 연결(Cross-Chain) 업데이트 2단계에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으며, 이를 여러분과 공유하려고 합니다.

 

우리 업데이트는 3단계로 나뉘며, 1단계는 이미 100% 완료되었으며, 이번 단계에서는 여러분이 알고 계신 모든 기능을 갖춘 네이티브 크래프트를 코스모스(Cosmos) 체인에 배포하기 위한 코드베이스를 완성하는 것이었습니다. 현재 Pion-1 테스트넷에서 테스트할 수 있으며. 현재 모든 크래프트 인스턴스가 서로 통신하여 체인 간에 NFT를 거래하고 전송할 수 있도록 하는 크로스-체인 구성 요소인 2단계를 작업 중입니다.

 

 

우리는 최근 이 코드베이스의 코스모스 측면을 지원하기 위해 외부 기여자(개발자)를 영입했으며,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NFT 체인 간(Cross-Chain) 메시지 주고 받기, NFT 발행/소각, 래핑된 자산 생성을 위한 구조를 완성했습니다. 이는 크로스-체인 스택의 기반이며, 크래프트 네트워크의 중요한 이정표(Milestones)입니다.

 

 

002.png

 

 


다음 단계는 무엇?

 

크래프트 2단계의 완벽한 구현을 위해 달성해야 할 이정표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CosmWasm 과 Java에서 체인 간 마켓플레이스(거래) 기능 구현
- 체인 간 CFT 토큰 전송을 위한 구조
- CosmWasm을 위한 보상과 인센티브 프레임워크
- 베를린과 Pion-1 테스트넷에 배포

 

 

개발이 진행되고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코스모스(ATOM/IBC) 생태계에 합류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원문: https://medium.com/@craftnetwork/craft-cross-chain-dev-update-61294ab2bede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