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공지] 아이콘 x 인피니티 스톤과 파트너십 체결

똥글왕김똥글

 

wXr7wXWjcDl7OnIw8ONOCfa1LZg.png

 

 

ICON인피니티스톤(Infinity Stones)전략적 컨설팅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인피니티스톤은 ICON 거버넌스 및 경제 구조에 인사이트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인피니티스톤은 여러 블록체인 네트워크(EOS, Tron, IoTeX, Tezos, Cosmos 등)상에서 노드를 운영하며 블록체인 업계에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구축해 왔습니다. 본 파트너십을 통해 ICON은 인피니티스톤이 그간 구축해 온 관계와 타 네트워크에서의 노드 운영 경험을 활용하게 될 예정입니다.

 

 

인피니티스톤은 이미 타 네트워크의 경제 및 거버넌스 구조와 관련해 가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타 네트워크에의 노드 운영을 통해 경험한 개선 필요 사항들 역시 세부적으로 공유해 왔습니다. 이러한 인사이트는 ICON의 IISS 및 기타 거버넌스 기능 개발에 큰 보탬이 되고 있습니다.

 

ICON은 본 협력을 통해 인피니티스톤과의 관계가 보다 생산적이고 유익한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인피니티스톤(Infinity Stones)?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인피니티스톤은 블록체인을 위한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및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인피니티스톤은 업계에서 검증된 실적을 보유한 블록체인 인프라 설계자들을 비롯해 구글, 오라클, 인텔 등의 대형 기술 기업 출신의 기술 전문가, 금융 전문가, 전문 경영인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피니티스톤은 다수 미션 크리티컬(mission-critical) 클러스터를 성공적으로 관리한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 수준의 가용성 및 사이버 보안을 갖춘 블록체인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현재 자산 규모가 큰 개인, 기관 투자자, 재단, 대학 및 연구 기관의 노드를 호스팅하고 있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