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P-Rep 후보자] 포켓/피그멘트 (Pocket/Figment), 탬파만/플로리다 (미국)

똥글왕김똥글

P-Rep?
P-Rep은 EOS의 BP (블록 생성/검증)와 같은 아이콘의 노드(서버)를 담당하게 될 팀들이에요
후보자들은.. 추후 9월 투표를 거쳐서 22개 팀이 선정 되며, 이 P-Rep들은 노드 뿐만아니라.. 세계 각 지역에 ICON을 널리 알리고, 발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게 됩니다
 

 Pocket_Figment_P-Rep.png

 

 

포켓/피그멘트 (Pocket/Figment), 탬파만/플로리다 (미국)

 

탬파만: 미국 플로리다주 서부 해안의 멕시코만을 따라 형성된 커다란 자연 항만이자 삼각강.

서버위치: 클라우드를 통해서, 몬트리올 (캐나다)

 

 

후보자정보: https://icon.community/iconsensus/candidates/92/

홈페이지: https://pokt.network/

               https://figment.network/
트위터: https://twitter.com/POKTnetwork
            https://twitter.com/FigmentNetworks
 

 

포켓의 생태계는 보편적 인 분산형 API를 통해 DApps가 모든 블록 체인과 인터페이스 할 수있게하여 블록 체인 노드 소유자가 새로운 수익 창출을 가능하게합니다.

 

피그멘트 네트워크는 신뢰할 수있는 토큰 위임, 장기 토큰 소유자 및 Stake 블록 체인 증명을위한 인프라 및 도구를 안정적으로 제공합니다. 유효성 검사 인프라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Figment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도구와 능동적 인 통제를 통해 PoS 블록 체인을 성장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토론토, 도미니카 공화국, 뉴욕, 시카고 및 탬파베이에 위치한 운영 시설을 통해 블록 체인 생태계, 글로벌 노드 인프라, DApp 개발 및 비즈니스 통찰력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을 쌓았습니다.

 

 

포켓의 목표는 아이콘 Dapp들에게 개발을 간소화하고, 진정으로 투명하며, 탄력적인 생태계를 갖도록 하기위해 분산형 인프라를 제공하는 것이다.이는 아이콘 Dapp 서비스에 참여하는 모든 ICON 노드 소유자에게 보상을 주는 포켓의 분산형 노드 인프라 생태계에서 가능하다.

스테이킹계의 리더인 피그먼트 네트워크는 아이콘 네트워크에서 P-Rep 노드를 확장 안전하고 탄력적인 인프라를 제공할 것이다.
혼합 하드웨어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으로 가동시간 및 안정성을 보장할 것.

 

Pocket과 Figment는 블록 체인 공간에서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ICON은 미래 지향적 인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팀 구성원은 위임 된 스테이크 시스템 또는 블록 상호 운용성 증명에서 업계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유능한 기술 리더로서 ICON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다음 주요 단계에서 ICON에 참여하고, 생태계를 지원하고, 미래에 기여할 동기를 부여 받았습니다.

 

screencapture-iconmunity-iconsensus-candidates-92-2019-06-20-11_34_38.png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