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P-Rep 후보자] 코보(Cobo) / 베이징 (중국)

똥글왕김똥글

 

%E8%93%9D%E5%BA%95%E5%A4%B4%E5%83%8F.png

 

코보(Cobo)

 

베이징 (중국)

서버 위치는 오레건주 (미국) 클라우드로 서비스 할 듯..

 

소개: https://icon.community/iconsensus/candidates/94/

홈페이지: https://cobo.com/

트위터: https://twitter.com/Cobo_Wallet

텔레그램: https://t.me/cobowallet

 

 

코보는 사용자에 대한 PoS(Proof-os-Stake) 및 마스터노드 보상을 제공하는 세계 최초의 지갑회사로서 사용자가 쉽게 디지털 자산을 쉽게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전세계 100만명의 사용자가 있는 Cobo는 아이콘을 Cobo Wallet에 등록하여 아이콘의 커뮤니티를 확장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 중국에서 강력한 입지로 Cobo는 중국 아이콘 애호가를 위한 사용자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자사 소유 채널을 통해 아이콘 프로젝트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도록 도울 것입니다.

 

- 코보는 아이콘 Dapp 생태계에 대한 통합과 지원의 우선 순위를 정할 예정입니다.

 

- 우리 또한 코보 내의 아이콘 커뮤니티 관리, 프로젝트 창업 및 개발 관련 제품에 대한 기금을 마련하려고 합니다.

 

- 코보는 블록체인 개발을 지원하고 암호화폐를 소유하고 사용하기 쉽게 만들어주는 회사입니다. 코보 월렛및 코보 Vault 및 코보 커스터디 기존 3가지 제품 라인을 아이콘 생태계(Eco System)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 코보는 사용자에 대한 PoS 및 마스터노드 보상을 제공하는 세계 유수의 지갑 회사 중 하나로서 여러 체인에서 수천개의 수퍼 노드를 관리한 경험이 있습니다. 우리는 코보가 아이콘 P-Rep이 되기에 이상적인 후보자가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 일단 승인되면, 코보는 공식 기술 요건을 100% 충족하는 아이콘의 P-Rep 노드를 설정하기 시작합니다.

 

- 일반 사용자가 클라우드 지갑에서 ICX를 입금하거나 인출 할 수 있도록 코보 월렛에 ICX를 등록합니다.

 

- 일단 스테이킹이 가능해지면, 코보 월렛에서 ICX의 네이티브 스테이킹을 개발을 시작할 것입니다.

 

- 아이콘 디앱 시스템이 개발됨에 따라 코보 월렛은 HD 지갑에 ICX를 추가하고 통합 Dapp 스토어에 아이콘 Dapp들을 지원합니다.

 

- 제품 출시 후 재단 및 커뮤니티 구축

 

 

K-4.png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