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P-Rep 후보자] 헥슬란트 (Hexlant) / 서울 (한국)

똥글왕김똥글

 

WEdDhVHNWxTWIIgMyHuh.png

 

헥슬란트 (Hexlant) 

 

서울 (한국)

 

홈페이지: https://hexlant.com/

미디움: https://medium.com/hexlant

 

전 삼성 엔지니어가 2018년에 설립한 헥슬란트는 12개의 메인노드 노드 AP 솔루션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연구소 입니다. 이러한 솔루션을 통해 컨덕팅 커스터디 (Conducting Custody) 및 스마트 컨트렉트 비즈니스를 수행하며, SK 플래닛 암호화 지갑을 제공합니다.

 

 

- 헥슬란트는 13개 이상의 블록체인 메인넷 노드를 성공적으로 배치해서, 회사의 대행사에 '헥슬란트 노드'를 제공합니다.

 

- 헥슬란트가 지원하는 메인넷 노드는 '비트코인' / '비트코인캐시' / '이더리움' / 'EOS' / '리플' / '트론' / '퀀텀' / '네오' / '온톨로지' / '카르다노' / '스텔라' / '바이텀' / '리스크' 입니다

 

- 헥슬란트 노드는 네트워크 운영에서 수상한 거래 및 회계 보고서 추척에 이르는 성공적인 상용화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이콘 네트워크에 다음과 같이 공헌 합니다.

 

A. KYC / AML 기반 블록 검색 - 아이콘 네트워크에서 생성된 거래 및 계정 정보를 모니터링 하는 서비스를 제공

 

B. 실행 가능한 인프라 - 아이콘 재단에서 요구하는 네트워크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C. 지속적인 거버넌스 활동에 참여 - 중요한 정책 결정에 참여하여 아이콘 네트워크의 활성화 및 개발에 대한 아이콘 커뮤니티의 의견을 전합니다.

 

D. 상용화 서비스 - 아이콘 기반의 프로젝트 팀 런칭을 위한 계약 개발 지원 및 보안 검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 개발자 교육 및 문서화 - 헥슬란트는 이더리움 및 IOS를 포함한 많은 네트워크에 대한 교육 경험이 있으며, 아이콘에 대한 장기간의 교육을 통해 새로운 사용자를 끌어들입니다.

 

F. 계약 보완 - 헥슬란트는 여러가지 스마트 컨트렉트를 확인했습니다. 수많은 테스트 사례를 통해 아이콘의 발생할 수 있는 모든 계약의 보안문제를 일으키지 않게 하기 위해 스마트 컨트렉트 유효성 검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블록체인에 대한 성공적인 실제 사용 케이스가 필요한 때입니다. 아이콘과 노드 팀 간의 협력을 통해 블록체인 생태계를 확장하여 시장을 증명할때입니다.

또한 기술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해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위한 아이콘 엔드포인트(endpoints)를 제공 할 것 입니다.

 

 

K-6.png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