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P-Rep 후보자] 버클리 블록체인 (Blockchain at Berkeley) / 버클리 (미국)

똥글왕김똥글

logo_dark_print.png

버클리 블록체인 (Blockchain at Berkeley)

버클리 (미국)

 

소개: https://icon.community/iconsensus/candidates/107/

홈페이지: http://blockchain.berkeley.edu/

트위터: https://twitter.com/CalBlockchain

 

 

Berkeley의 Blockchain은 UC 버클리에 기반을 둔 비영리, 학생 운영 블록 체인 조직입니다. Berkeley의 Blockchain은 블록 딘 교육, 컨설팅 및 학계와 산업의 교차점에서 연구 활동을 창출하는 중립적 인 역할을합니다.

 

* 버클리 블록체인은 에어버스, 엑손모빌, 포드, BMW, 도요타, 퀄컴 등 글로벌 기업에 유료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고 하네요~_~

 

버클리의 블록 체인대학 기반 블록 체인 서비스의 최전선에 서 있습니다. 2016 년에 설립 된 UC 버클리 캠퍼스의 학생과 전세계 Edk 코스를 통해 909 명 이상의 학생들과 함께 2019 년 가을에 추가 코스를 제공하는 교육을 제공합니다. 또한 Fortune-500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블록 체인 프로젝트의 핵심 개발자와 협력합니다. 또한 지역 사회 행사 및 만남을 주최하여 지역 사회와 소통합니다. 2018 년 10 월 우리는 SF Blockchain Week를 공동 주최했습니다. ICON은 5,000 명이 넘는 참석자 가운데 특별했습니다. ICON은 SFBW18의 타이틀 스폰서였으며 SFBW19에서 ICON의 브랜드를 성장시킬 계획입니다. 또한 우리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개발자에게 네트워크를 성장시킬 수있는 지식을 잘 갖춘 교육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혁신을 수익보다 우선시하도록 유도하는 접근 방식 때문에 블록 체인 지식의 엘리트 공급자로서 국제적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학생 운영 회사 인 우리의 인센티브는 이익을 창출하는 것이 아니라 블록 체인 업계의 미래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자원을 객관적으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 회사가 성장함에 따라 회원들은 새로운 트렌드와 유망한 프로젝트에 대해 지속적으로 정당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ICON은 공간에서 혁신적인 혁신을 추진하고 모든 단계에서 투명성을 제공하겠다는 약속 때문에 여러 회원에게 큰 관심사였습니다. P-Rep가 됨으로써 우리는 지역 사회에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새로운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네트워크를 개선하면서 네트워크의 분산 된 본질을 유지하기위한 네트워크 의사 결정을 보장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전적으로 UC 버클리의 학생들에 의해 운영되기 때문에 지역 사회에 고유 한 관점을 가져 모든 단일 네트워크 결정의이면에 적절한 동기가 있음을 확신합니다. Fortune-500 고객에 대한 목소리로서, 우리는 업계의 존경을 받아 ICON 네트워크를 유지하는 데 활용할 것입니다.

 

 

K-7.png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