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P-Rep 후보자] 아이콘비엣 (ICONVIET) / 호치민 (베트남)

똥글왕김똥글

 

 

Logo.png

 

아이콘비엣 (ICONVIET)

 

위치: 호치민 (베트남)
(서버는 싱가포르, 마이크로소프트 아주르 클라우드 방식 예정)

 

소개: https://icon.community/iconsensus/candidates/110/

홈페이지: https://iconviet.io/

 

 

2019 년 7 월에 설립 된 ICONVIET은 ICON 프로젝트가 시작된 이래로 암호 커뮤니티에서 활동해온 ICON Telegram 채널 주변의 열정적 인 ICONists와 필사적 인 백 홀더들로 구성되어 crypto-winter alive를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우리 팀은 대규모 재능있는 소프트웨어 빌더를 보유한 세계 최대의 IT 아웃소싱 허브 중 하나 인 베트남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금융, 은행, 전자 상거래 및 3D 산업을위한 소프트웨어 구축에 대한 다양한 기술적 배경과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경쟁력있는 인적 자본 이점을 결합하십시오. 우리는 다가오는 9 월 선거에서 P-Rep 후보자가되기 위해 필요한 것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네트워크를 가속화하고 생태계를 확장하기 위해 우리는 최선을 다하는 것에 집중하여 기여할 것입니다 : BUILD.

 

 

ICON의 대량 채택은 DApps에 연결되는 ICON 네트워크 주변의 다양한 고품질 제품과 사용자 친화적인 서비스를 구축하고, 사용자가 미처알지 못하는 사이에 ICX를 활용함으로써만 이루어질 수 있다고 믿습니다. 

원활하고 긍정적인 사용환경은 우리가 달성하고자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아이콘 DPOC(Delegate Proof Of Contribution) 가 잘 작동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까고) 말하자면, ICON 생태계에 대한 우리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유기적이며 비투기적인 ICX 토큰에 대한 수요를 점차적으로 촉진함으로써 가격을 키우는 것이 우리의 최대 동기입니다. 

결과적으로 가치가 상승하고 커뮤니티가 번성 할 것입니다.

 
 
서버 / 유지 보수 / 소프트웨어 개발 / 마케팅 노력 /
(보상이 높아진경우) 풀 타임 파트 인력 고용 / 스테이크 펀드

 

 

소프트웨어를 개발

 

- P-Rep 감시자 기능을 만든 후, DID를 사용해서 Dapp 을 탐색

 

- 스텔라 DEX(탈중앙화 거래소) 및 아이콘 DVX 상호 운용 (BTP를 활용해서?)

 

- 다양한 DID 기반 DApp 실사용 케이스 구축

 

- P-Rep 및 아이콘 홀더 (P-Rep 감시자, 트랜잭션 분석, 불량 행위 알림/경고 등) 을 위한 도구로 사용될 ICONLOOK 웹 및 모바일 툴킷을 만들 것

 

- 스텔라 DEX 및 아이콘 DEX 통합을 통해 Quorum 거래소(?) 를 구축. (현재 쿼럼 거래소는 2018년 3월 부터 스텔라 DEX를 위해 구축한 모바일 UI)

 

- 백엔드 서비스 및 블록체인 개발을 위해 주로 .NET 코어 및 파이썬 을 사용, 또한 모바일 앱은 마이크로스프트 크로스 플랫폼 모바일 앱 개발 프레임 워크인 Xamrin Forms(XF) 를 사용하여 개발, 즉.. 모바일 iOS 와 안드로이드 모두 기본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환경이 됩니다. (매우 빠르고, 격렬하게(?) 아름답습니다ㅎㅎ

 

 

커뮤니티 확장

SimilarWeb에 따르면 베트남의 월간 사용자 트래픽 4위가 바이낸스를 기록했습니다.

베트남의 암호화폐 커뮤니티는 한국만큼 크며, 베트남에 본사를 둔 우리는 지리적 이점을 활용하여 아이콘을 교육/전파 할 것입니다.

 

 

서버 인프라

마이크로소프트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15년 이상 경험을 통해 익숙한 클라우드 공급자인 마이크로소프트 아주르(Azure) 를 선택 했습니다.

우리 노드는 동남아시아 지역에 위치하고 호주 중부지역에 나중에 위치 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노드가 AWS에서 벗어날 것으로 예상 되므로.. 마이크로닉스 아주르, IBM 클라우드 또는 덜 알려지고 신뢰할 수 있는 클라우드 공급자에서 노드를 실행하면 분권화가 더 좋을 것입니다.

 

우리는 인프라를 철저한 보안 건물, 지하 군사 벙커 또는 산 정상에서 베어 메탈로 운영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K-1.png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