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P-Rep 아이콘 재단 출마 발표

똥글왕김똥글

 

 

ZX9T3NjYb7vja2TgeRTgmtT7G6k.png

 

 

오는 9월, <ICONSENSUS> 캠페인의 첫 단계, P-Rep(ICON 네트워크 대표자) 선거를 통해 ICON 네트워크의 탈중앙화가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선거가 가까워 오면서, 여러 P-Rep 후보자 및 커뮤니티로부터 ICON 재단이 어떠한 방식으로 본 선거에 참여할 것인가에 대한 문의가 다수 있었습니다. ICON 재단은 비영리 재단으로서 프로젝트 진행에 대한 역할을 지속하고자, P-Rep으로 출마를 결정하였습니다. ICON 재단이 보유한 ICX를 활용하여 총 ICX 유통량의 최대 3%에 해당하는 수준의 ICX를 P-Rep 출마를 위해 투표에 활용할 예정입니다.

 

 

(다른 코인의 예를 들면..)

ICON 재단 외에도 ZCash가 노드 운영을 통해 'Founder's Reward'를 획득하거나, Tezos 재단이 블록 생성의 최대 30%에 달하는 8개의 'bakers'의 운영을 하는 등 많은 프로젝트가 재단의 책임을 이행하기 위해 노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향후 ICON 재단의 소유 비중이 점차 감소함에 따라, ICON 네트워크는 완전히 자율적인 탈중앙화 네트워크로 성장해 갈 것입니다. 이 결정은 재단과 커뮤니티의 이익과 탈중앙화를 위한 원활한 전환을 보장하고, 생태계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신중하게 결정되었습니다. 

 

 

ICON 재단은 아래와 같은 위임 제안서를 작성하고 P-Rep 후보자로서 커뮤니티에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제안서의 핵심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ICON 재단 위임 제안서

 

 

블록체인 기술의 대중화를 향한 여정, <ICONSENSUS> P-Rep 선거에 ICONist 여러분의 많은 동참 부탁드립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