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P-Rep 후보자] 아이브리즈(iBriz) / 샌프란시스코 (미국) & 카트만두 네팔

똥글왕김똥글

 

iBriz-logo.png

 

 

 

 

 

링크: https://icon.community/iconsensus/candidates/118/

홈페이지: https://ibriz.ai/

 

 

우리는 ICON 설립 이전부터 ICON 팀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왔습니다. 우리는 샌프란시스코 블록 체인 위크 (San Francisco Blockchain Week)의 실습 워크샵 인 테스트 넷을위한 데모 앱 개발을 지원하여 개발자들에게 SCORE 작성에 대한 교육을 제공하고 ICON Testnet ICX 수도꼭지를 작성 및 호스팅하여 ICON 개발자 커뮤니티를 지원합니다.

또한 ICON 개발 프로세스에 깊이 들어가는 16 주 블록 체인 교육 과정을 만들어 ICON과 함께 미래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코호트는 방금 카트만두 네팔에서 열린 수업을 마쳤습니다. 네팔 및 전 세계 다른 지역의 ICON 개발자 커뮤니티를 강화하기 위해이 오퍼링을 반복하고 개선 할 것입니다.

 

 

 

아이콘 생태계에서의 활동

 

- ICX스테이션 샌프란시스코 런치 패드 킥오프 이벤트에서 테스트 넷을 시작하기전에 IDOL토큰 및 디앱 개발 시연 (2018년 6월6일)

 

- 주사위 게임: ICX 다이스롤 앱 개발

 

- 자체 테스트넷: ICX Testnet Fauce 개발자 커뮤니티에서 사용중

 

- 아이콘 개발자 워크샵: SF 블록체인 (2018년 10월 8일)

 

- 지블 게이트웨이 개발

 

- 2019년 2월 1일 이후 아이콘에서 여러 디앱을 개발하는 클라이언트와 적극적으로 협력

 

- 토큰 경제 및 DAO 거버넌스에 대한 포괄적인 논의

 

- 핵심 아이콘 개발팀에 대한 피드백

 

- 네팔에서 진행중인 아이콘 개발자 교육

 

 

 

 

 

 

마케팅 및 비즈니스 성장 : 당사의 핵심 전문 지식 중 일부는 디지털 마케팅 (SEO, PPC, 소셜 미디어)입니다. 당사의 기술 역량 외에도, 마케팅은 어떻게 더 광범위한 채택 자에게 생태계를 홍보하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될지를 알고 있습니다.

 

글로벌 연결 : 당사의 네트워크는 미국, 아시아, 유럽, 호주, 아프리카 및 라틴 아메리카에 분산되어 있습니다.

 

송금 및 재정적 포용 : 우리는 많은 재정적 및 인도 주의적 프로젝트가 자금을받는 네팔에 깊은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정부 및 비정부 기관과 협력하여 은행 송금 및 금융 비 포함을위한 신원 확인을위한 블록 체인 기반 솔루션을 중심으로 비즈니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현재 ICON에 프로토 타입을 제작 중입니다.

 

디플레 영향 : 우리 회사는 실리콘 밸리를 기반으로하지만 네팔과 같이 저렴한 비용으로 자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의 첨단 기술을 활용할 수 있으며 저렴한 비용으로 ICX 인플레이션에 긍정적 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