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P-Rep 후보자] 아이디어컴즈 / 서울 (한국)

똥글왕김똥글

 

 

KakaoTalk_20190812_144017458.png

 

 

 

아이디어컴즈(IDEACOMES)

서울 (한국)

 

소개: https://icon.community/iconsensus/candidates/122/

 

 

아이디어컴즈는 포괄적 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블록 체인 기술 기반 스타트 업 회사입니다. 마스터 노드를 기반으로 한 블록 체인 기술이 주로 다루어졌지만 단일 기술이나 방법론에 국한되지 않고 성장 잠재력과 가치가있는 다양한 기술에 대한 다양한 R & D 프로그램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외 많은 기업과 연계하여 블록 체인 기술 및 솔루션 내외부 입지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ICON Network가 더 큰 블록 체인 환경에서 우리에게 보여준 가능성과 기대는 우리를 매혹시키기에 충분했습니다. 우리는 단일 블록 체인에 만족하지 않고 함께 일하는 세계에서 ICON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특정 블록 체인을 고수하지 않는 정책과 일치합니다. 비즈니스 방향과 개념에 따라 다양한 후보 그룹을 유연하게 사용하려고합니다. 나는 이것이 우리가 비즈니스 및 ICON 네트워크 방향과 같은 방식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ICON 네트워크의 일원이되고 ICON 네트워크의 적극적인 참여자로서 동시에보고있는 같은 길로 나아가고 싶습니다. 이 프로세스를 통해 회사는 수요에 따라 토큰을 사용하여 아시아와 태평양을 포괄하는 통합 블록 체인 경제 네트워크를 만들 계획입니다.

 
 
아이디어컴즈는 마스터 노드 중심의 블록 체인 비즈니스 및 기술 제공 업체입니다. EOS 및 PIVX 및 SWINGBI와 같은 블록 체인 서비스와 같은 여러 분야에서 실용적인 비즈니스 프로젝트를 제안했습니다. 지금까지 구축 한 기술 및 계획 기술을 통해 ICON 네트워크에 기여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실용적 활용 : 우리는 블록 체인을 사용하는 많은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프로젝트를 수행함으로써 실제적인 사용을 확보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지금부터 우리는 SWINGBI와 함께 수많은 블록 체인 사업을 계획하고 실현하고 있습니다. 즉, 모든 환경에 국한되지 않고 자연스럽게 토큰과 동전을 사용하여 누구나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사업 확장 : 우리는 다양한 블록 체인의 조합을 통해 사업 확장 성을 달성하기 위해 ICON Network의 인터 체인을 사용하고자합니다. 우리는 준비중인 대표적인 서비스 인 Swingbi를 포함하여 다양한 비즈니스와의 교환을 통해 다양한 블록 체인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ICON 네트워크 세계를 활성화 할 수있는 BM을 구축 할 것입니다.

 

 

00.png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