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공지] 모피어스 랩 x 아이콘, 개발자 커뮤니티를 성장시키기 위한 협력

똥글왕김똥글

 

0*rmy6pCaURoovZs4E

 

아이콘 개발자 생태계 교육 및 성장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ICX_스테이션은 아이콘의 퍼블릭 블록체인과, 서비스형 블록체인 플랫폼인 모피어스 랩과 성공적인 통합을 발표합니다.

모피어스 랩과의 통합을 통해.. 아이콘 블록체인을 개발시.. 개발 과정을 많이 단순화 시킬 것입니다.

 

 

개발자들은 아이콘 개발 환경을 다운로드 하고 설치하는 문제를 겪지 않고, 간단히 모피어스 랩에 계정을 만들고 빌딩을 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모피어스 랩 개발자들이 공유한 구글 문서 또는 기존 유사한 방식으로 실시간 협업 기능뿐만 아니라, 이미 만들어진 스마트 컨트렉트 계약 템플릿을 제공하게 됩니다.

 

 

- 아이콘의 기술 스팩을 모피어스 랩의 블록체인 플랫폼 서비스 제품 제공/통합

- 모피어스 랩을 아이콘 개발자 워크샵에 통합

- 워크샵 참가자를 위한 모피어스 랩 1주 무료 구독

- 블록체인 개발자 생태계를 성장시키기 위한 교차 프로모션 및 노력

 

 

블록체인 개발자 생태계를 성장시키기 위해 모피어스랩 팀과 함께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공지: https://medium.com/helloiconworld/morpheus-labs-and-icon-collaborate-to-grow-the-developer-community-ae9a889b2b1b

 

 

 

모피어스 랩?

싱가폴에 본사를 둔 SGInnovate의 산하 스타트업 회사인 모피어스 랩은 BPaaS는 블록체인 기반의 프로그램 개발을 간소화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프로그래밍 언어와 블록체인 사이에서 선택할 수 있게 합니다. 이 토큰은 모피어스 랩의 플랫폼 네트워크 안의 모든 서비스의 구입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미래에는 이 토큰으로 다른 가상화폐와 교환할 수 있을 전망입니다. 

또한, 기업이나 기업가가 필요로 하는 인프라나 분산형 장부의 설계, 테스트, 구입까지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한 통합 도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신속한 타이핑을 실현하고 기업이 블록체인 어플리케이션의 검증, 블록체인을 사용한 실험 등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기업을 하나의 블록체인 에코시스템에 접속시키고, 각 업계에 대응한 어플리케이션의 검색, 선택, 실험, 도입까지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리뷰링크: https://blog.naver.com/kmjkmj4090/221211761642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