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UBIK CAPITAL] 개발 그리고, 탈중앙화 이후 좋은 거버넌스를 위한 소통 (아이코니스트 기사)

똥글왕김똥글

출처: https://theicon.ist/2019/11/13/ubik-capital-commits-to-development-community-and-good-governance-post-decentralization/?utm_source=1113-UbikCapital-twitter

 

 

UBIK Capital Commits to Development, Community and Good Governance Post-Decentralization

 

- 유빅 캐피탈은 미국과 유럽의 열정적인 아이코니스트 5인 구성 팀

 

-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그램 관리 및 서버 인프라에 광범위한 경험을 가지고 있음

 

- 우리는 실제로 기술 세트를 사용해서, 아이콘 커뮤니티와 생태계를 성장시키고, 아이콘의 가치를 높이고자 합니다.

 

- 특히 유빅 캐피탈은 소프트웨어 개발 경험을 활용, 더 많은 DApp을 만들려고 하는데, 이는 실제로 아이콘의 성공에 도움이 될 것이며,

 

"아이콘의 경제학은 보상이 인센티브 기부에 활용되는 방식으로 구축되며, 이러한 보상은 쌓인 거래 수수료로 자금을 조달하게 됩니다. 현재 네트워크 상의 트랜잭션 수가 모든 보상을 지불하기에 충분하지 않기에, 그 결과 인플레이션이 발생하게 됩니다.

더 많은 DApp 과 사람들이 아이콘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통해 네트워크를 성장 시킬 수 있다면, 인플레이션을 낮추고 DApp과 거래수수료가 실제 보상을 제공하는 아이콘에 대한 좋은 경제 전망을 가지고 올 것입니다"

 

 

- 바이러스성 DApp을 마드는 것은 말보다 쉽습니다. 그러나 유빅 캐피탈은 독자적으로 DApp을 구축하는 도잇에 개발자를 교육하고 블록체인으로 올리는 기술서를 만드는 두가지 접근방식을 채택했습니다. 이 팀은 최근 '아이콘 스위프트(iOS 언어)개발툴"을 사용하여 아이콘 블록체인 기능을 iOS앱에 통합하는 방법을 다루는 최초의 "iOS 스위프트 튜토리얼"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 유빅 캐피탈은 동료 P-Rep들인.. 아이코네이션, 리좀, 및 샤픈 팀과 함께 잘 문서화 된 코드 베이스를 제공하여 개발자들이 블록체인으로 올릴 수 있는 개발자 온 보딩 프로세스를 개선하도록 만들어진, 개발자 중심 포털 및 툴셋 "아이콘 코어(ICON CORE)" 개발을 발표했습니다.

 

- "아이콘 코어" -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로 된 다양한 아이콘 블록체인의 실제 응용 프로그램.

 

 

breadcrmb.jpeg?w=1080&ssl=1

 

- 유빅 캐피탈이 지금까지 DApp 생태계에 공헌한 것은 Breadcrmb이며, 이는 '아이콘 갓 탈렌트'에서 최종 우승자로 선정되었습니다.

 

- 팀은 선택 범위가 좁아지면 몇주안에 더 많은 DApp 아이디어를 발표 할 것입니다.

 

- 사내에서 몇개의 DApp 을 동시에 개발하는 것 외에도 리소스, 교육 및 개발 지원을 통해 가치있는 DApp 아이디어를 가속화하는 프로그램인 CoICX 를 통해 커뮤니티에 참여하기를 원합니다.

 

 

- 비즈니스 개발 측면에서 유빅 캐피탈은 블록체인 공간에서 전문성의 수준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 최근 실리콘 밸리의 드론 스타트업인 Aero Systems West 와 제휴 하여 아이콘 블록체인의 이점을 상업용 드론 운영에 제공했습니다.

 

- 유빅 캐피탈은 소프트웨어 개발 및 아이콘 인프라를 지원하기 위한 리소스를 제공하고 ASW는 드론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및 비행 테스트 지원을 제공합니다.

 

 

 

- 유빅 캐피탈은 2017년 부터 아이코놔 관련되어있는 수많은 채널을 통해 아이콘 전문가와 적극적으로 교류하고 있으며, P-Rep 으로서 그들의 테스트넷의 3단계 테스트를 모두 참여하였습니다.

 

- 팀이 신뢰를 쌓아야 한다고 말합니다. "P-Rep은 노드를 운영하고 생산할뿐만 아니라 거버넌스에도 관여해야한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각 지역 커뮤니티의 목소리가 되고자 하며, 아이코니스트는 투표권을 가진 P-Rep과 아이코니스트에게 가장 관심이 있는 제안서를 통과시켜야 한다고 말합니다"

 

 

- 유빅 캐피탈은 탈중앙화가 점점 더 많은 사용자를 아이콘으로 데려 올 것으로 기대합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