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임시공지] 2019년 11월 18일 아이콘 네트워크 문제로 아이콘 네트워크가 일시정지 된 상태입니다.

똥글왕김똥글

링크: https://twitter.com/ubikcapital/status/1196267934412357632

 

 

* 그로인해 아이콘 지갑에 ICX 또는.. Dapp 코인들이 제대로 표기되지 않는 증상이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요.

* 자산은 안전하게 보관되어 있으니, 문제가 해결될때까지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K-14.png

 

 

아이콘은 그냥 네트워크는 안정화되어 잘 돌고 있지만, 테스트넷으로 지속적으로 성능을 업데이트하면서 테스트 하는데.. 그것을 정식서버로 도입하면서 문제가 된 상황이며,

 

탈중앙화 이후 초기라서 이런 예상치 못한 부분에 대해서 매끄럽지 못한 부분이 나오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이콘 네트워크를 잘돌아간다고 그냥 그상태만 만족하며, 돌리는 것은 아니구요.. 
지속적으로 아이콘 네트워크의 성능과 안정성을 높여갈 것이며, 그렇게 하기 위해 

 

따로, 테스트넷 1.. 2.. 3.. 4.. (마지막이 4였네유) 이렇게 테스트넷에 적용하면서 성능과 보안부분을  높이면서 테스트 후.. 정식 메인넷으로 옮겨서 적용하고 하는 작업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다만, 지금과 같은 문제가 없도록 경험 하면서 앞으로는 보완해나가야 할 것입니다.

 

 

댓글 1개
  • 똥글왕김똥글
    작성자 똥글왕김똥글
    2019.11.19

    18일 밤 10시정도에 아이콘 네트워크가 다시 재개 되었군요.

    지금은 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