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Sharpn] 아이콘 해커톤 프로젝트: 도입을 위한 아이콘 빌딩

똥글왕김똥글

링크: https://medium.com/@sharpntech/icon-hackathon-project-introduction-to-icon-building-773fc2d4bd66

 

 

1*rK_u7qnLJnmnFZEiLSsRJQ.png

 

 

목적과 청중

 

우리의 목표는.. 예를 들면 이벤트에서 여러 P-Rep팀을 모으고, 훨씬 더 큰 이벤트를 조직하는 것입니다.

이 첫번째 해커톤은 더 큰 이벤트를 준비하기 전에 테스트를 하는 테스트 입니다.

 

이 해커톤은 "non 아이코니스트"(아이콘을 접하거나 소유하지 않은 유저)를 목표로 하며, 아이콘 기술을 홍보할 것입니다.

개발자, 디자이너, 및 마케팅 담당자 프로필 모두에 대해 가능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것은 비영리 해커톤이 될 것이며, 우리는 현금, 상금, 배심원 및 기타음식, 음료등을 위해 자금을 사용할 것입니다.

 

우리는 최근 파트너십을 맺은 파리의 기술 학교인 'Hetic' 에서 조직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기술을 배우는 학생들이 참석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행사를 위해 2020년 1분기 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내용 및 형식

 

마스터 클래스 (~ 1 시간)

블록 체인 및 아이콘 소개 (15 분) :

블록 체인 비즈니스 마스터 클래스 (15 분) :

블록 체인 UX 마스터 클래스 (15 분) :

아이콘 점수 개발 마스터 클래스 (15 분) :

 

 

평가 설명 및 참가자에게 팁 제공

프레젠테이션을 마치기 위해 Hackathon 참가자 및 다음과 같은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 평가 표기법 및 양식 설명
  • 그들에게 문서와 예제 제공 (많은)
  • 질문이있을 경우 연락하기

 

작업 세션 (~ 3 시간)

마스터 클래스가 끝나면 참가자는 팀과 함께 모여 제안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우리 팀은 질문에 대답하고 기술적 인 문제가 발생할 경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위 내용에 대해서 좀더 궁금한 점인, 개선사항이 있다면, 본문 링크를 통해서.. 피드백을 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