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마이아이디 얼라이언스 신규 파트너사 합류 (사람인, GS SHOP, 라임솔루션)

똥글왕김똥글

출처: 마이아이디 얼라이언스 공식 페이스북

 

01.png

 

 

취업플랫폼 사람인, 온라인 쇼핑 전문기업 GS SHOP 지에스샵, 데이터 통합분석 기업 라임솔루션이 신규파트너로 합류하면서 , 마이아이디 얼라이언스가 총 44개 파트너 연합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신규 가입 파트너는 마이아이디(MyID) 기반의 신원증명을 활용하게 될 Growth 파트너로서, 향후 취업, 쇼핑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마이아이디를 중심으로 블록체인 기반의 디지털 ID 생태계를 함께 구축해 나갈 것입니다.

 

 

03.png

 

 

 

 

 

신규파트너사 소개

 

(주) 사람인에이치알 (www.saramin.co.kr)

취업포털, 사람인은 ‘사람중심’의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구직자들에게는 채용정보와 취업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기업에게는 최적의 인재를 이어주는 대한민국 대표 리크루팅 플랫폼입니다.

 

(주) 지에스홈쇼핑 (www.gsshop.com)

GS홈쇼핑은 1995년 국내 최초 TV쇼핑을 선보이며 인터넷, 모바일, 데이터 홈쇼핑 등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업계 최초 취급액 4조원 달성(2017년), 모바일앱 3,300만 다운로드 돌파(2019년) 등 새로운 이정표를 만들어 나갔습니다.

 

(주) 라임솔루션 (www.limesolution.co.kr)

라임솔루션은 빅데이터분석 전문업체로 오픈 소스 기반의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인 클라우데라와 NDAP을 활용한 빅데이터 플랫폼 구축 사업과 R, TensorFlow 등을 활용한 통계분석 및 딥러닝 사업을 주력으로 하고 있습니다.

 

 

02.png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