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공지] 아이콘 개발 로드맵 업데이트 (2020년 4월)

똥글왕김똥글

링크: https://medium.com/helloiconworld/icon-development-roadmap-update-april-2020-b67509cfdb67

 

 

*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문제가 되는 부분은 댓글을 통해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Xk9X-prd6gPPES-laUf5hQ.png

 

 

LFT2, BTP, IISS 3.0 및 핫픽스

 

IISS 3.0 제안의 승인과 차세대 알고리즘인 LFT2의 출시로 ICON 프로젝트는 흥미로운 한달이였습니다. 또한 BTP (Blockchain Transmission Protocol / 블록체인 전송 프로토콜)인 인터체인 기술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있으며. 현재 우리의 인터체인 기술이 업계의 다른 기술들과 비교할 수있는전문가용 그리고, 비전문가용 문서를 문서를 준비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외에도 우리는 네트워크의 안정성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켰습니다. 보시다시피, 아래에 설명 된 핫픽스를 릴리스했으며 현재 곧 릴리스 될 다른 핫픽스를 준비 중입니다.

 

참고로, 향후 몇 개월 동안 대부분 BTP, LFT2 및 IISS 3.0를 네트워크에 구현하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또한 오픈 소스 문서를 개선, 앞으로 더 많은 자세한 정보들을 제공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핫픽스 업데이트

아이콘은 새로운 핫픽스를 발표했습니다. 이 업데이트에서 팀은 네트워크에 장애를 해결하는 블록생산 시간 제한 기능을 구현했습니다. 이 기능으로 트랜잭션이 블록에 추가 될 최대 실행 시간 설정을 지원하게 됩니다. 또한 SHA256 해시 함수가 네트워크에 추가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수수료(fee) 2.0과 관련된 사소한 버그가 해결되었습니다.

 

최신 핫픽스 이후, 우리는 파이썬(Python) 타사 패키지 호환성과, Docker의 실행 환경 및 기타 시스템 안정성을 확인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것은 네트워크 안정화에 필요한 부분이며 곧 그 결과를 발표 할 것입니다.

 

 

 

LFT2

LFT2 발표 뒤, 우리는 네트워크에서 LFT2를 지원하고 통합하기 위해 몇 가지 기본 기능에 대해 연구했습니다. 아시다시피 LFT2 알고리즘은 이미 Github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지원을 위한 2차원 블록 호출 기능 및 ICON 서비스 <> 루프체인 통신 프로토콜과 같은 LFT2 통합을위한 몇 가지 추가 기능이 필요하며, 우리는 이러한 것들을 LFT2 개발과 병행하여 작업 할 것입니다.

 

 

 

BTP (Blockchain Transmission Protocol / 블록체인 전송 프로토콜)

마지막으로, 코어팀이 BTP 1.0에 대한 IIP (ICON 개선 제안서) 초안을 최종 확정할 것에 대해서 발표합니다. 또한 우리의 기술과 다른 비교 가능한 기술을 비교할 수 있도록, 비전문가용 설명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BTP 1.0은 프라이빗 체인과 퍼블릭 체인간에 가치와 정보를 전송할 수있는 인터체인 기술입니다. 

데모 비디오를 포함하여 BTP기술의 전체 구조를 커뮤니티에 공개할 것입니다.

 

 

댓글 1개
  • 똥글왕김똥글
    작성자 똥글왕김똥글
    2020.05.01

    * 아이콘 개발 로드맵은 매월 말일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